안녕하세요! 요즘 간호사 국시시험 준비 때문에 책 찾느라 정신 없으셨죠? 저도 최근에 우연히 만나게 된 『2026 퍼시픽 간호사 국시대비 문제집 8: 기본간호학』 덕분에 공부 방향이 좀 잡힌 느낌이에요. 솔직히 처음에는 이렇게 상세하고 꼼꼼한 기본간호학 문제집이 있을 줄 몰랐는데, 이제는 이 책 추천 안 할 수가 없네요~ 이 책 덕분에 기본간호학 개념들이 그냥 흩어져 있던 퍼즐처럼 맞춰져 가는 기분이에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2026 퍼시픽 간호사 국시대비 문제집 8: 기본간호학
퍼시픽북스 학술편찬국
목차
이 책을 펴자마자 느낀 건, 정말 ‘기본에 충실하다’는 점이었어요. 문제 하나하나가 간호현장을 뚜렷이 그려내듯 현실감 있고, 꼭 국시에서 마주칠 만한 엄선된 내용이라 그런지 금방 집중이 되더라고요. 공부하면서 막연하게 어렵다고만 생각했던 기본간호학이 이렇게도 재미있을 수 있다는 걸 이번에 알았어요. 개인적으로 예전에 병원 실습 때 겪었던 감염관리 부분이 특히 기억에 남는데, 그때 배운 이론과 실제 사례를 떠올리게 해서 책 추천 받고 읽은 보람이 느껴졌다고 해야 할까요. 물론 공부하다 보면 가끔 용어 때문에 머리가 아플 때도 있지만 이 책은 친절한 설명과 다양한 문제 유형이 버티게 해준 마법 같은 존재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문제집 특성상 반복 학습이 중요한데, 이 책 추천 덕분에 지치지 않고 꾸준히 공부를 할 수 있었어요. 또 한 가지 좋은 점은 답안 풀이가 너무 딱딱하지 않고 좀 인간적으로 다가오는 느낌이라 공부하는 동안 혼자 하는 싸움 같지 않고 느껴졌답니다. 솔직히 말하면 책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이런 책 추천을 받길 잘했구나’라는 생각이 자연스레 들었거든요. 그리고 평소에 기본간호학 내용 중 헷갈리기 쉬웠던 부분들이 충분히 정리되어 있어서 시험 공부할 때 막막하지 않게 큰 도움을 받았어요. 이런 게 진짜 기본서의 힘인가 싶기도 했네요. 이런 점에서 이 책은 국시를 준비하는 모든 간호사 지망생에게 진심으로 책 추천하고 싶은 책이에요!
기본간호학에 자신감을 붙이고 싶은 분들께 딱 좋은 『2026 퍼시픽 간호사 국시대비 문제집 8: 기본간호학』! 솔직히 이 책 추천 없었으면 여기까지 오기 힘들었을 거예요. 공부하면서 지칠 때마다 이 책 한 권이 큰 힘이 돼주었고,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은 다시 펼쳐보게 되더라고요~ 이제 국시 준비에 제대로 집중하고 싶은 분들은 꼭 한 번 경험해보시길! 기술/공학 분야 1위라 불리는 이유가 분명히 있네요. 앞으로도 이 책 추천을 받은 분들이 많아지길 바라며, 저도 계속 열심히 공부해볼게요 🙂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