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특별한 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최영원 외의 『로맨스 도파민』이라는 책인데요, 이 책은 2023년 안전가옥 스토리 공모 수상작들을 모은 앤솔로지 누구나 설렐 수 있는 다섯 가지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솔직히, 요즘 연애 세포가 거의 잊혀질 정도였는데 이 책을 읽으면서 무언가 살아나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동명의 책 추천을 많이 받았던 만큼, 기대를 안 할 수가 없었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세요!
로맨스 도파민
최영원 외
목차
- 서문 4
- 맛있는 녀석들⦁최영원 9
- 러브러브 좀비템플⦁조수연 55
- 행운을 빌어 줘⦁오조 113
- 팝콘을 들으세요⦁김이숨 163
- 나의 지구⦁우재윤 205
- 작가 후기 305
이 책은 다양한 작가들이 각기 다른 색깔의 사랑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식인귀와 거식증 환자의 달콤살벌한 관계를 그린데, 처음에는 조금 어색하더라도 이야기를 따라가면서 점차 그 매력에 빠져드는 자신을 발견했어요. 그리고 〈러브러브 좀비템플〉의 장면은 그야말로 넘치는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어, 이 조합이 어떻게 사랑 이야기로 발전할 수 있지?라는 궁금증을 안고 읽게 되었습니다. 그 지독하게 기괴한 상황 속에서도 펼쳐지는 성장의 로맨스는 때론 웃음을 주기도 하고, 감정의 깊이를 넘보기도 하더군요.
과연 이 책이 로맨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 터치를 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블로그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저와 같은 답답했던 연애 세포를 깨우고 싶어요! 〈로맨스 도파민〉은 그야말로 제게 새로운 인사이트를 주었고, 사랑의 형태가 이렇게 다양할 수 있다는 것을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특히, 이런 책 추천은 여러분도 한 번쯤 읽어보시길 권장해 드려요! 일상 속 소소한 설렘을 느끼고 싶다면, 이 책은 정말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상, ‘로맨스 도파민’의 매력에 푹 빠진 저였습니다!
책 추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