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참고서, 책 리뷰

『오투 중학 과학 1-2(2025)』, 중/고등참고서 분야 51위에서 찾아본 최고의 책 추천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요즘 중학 과학 공부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면서 오투 중학 과학 1-2(2025)라는 참고서를 만나보게 되었어요. 솔직히 과학이라는 과목이 늘 어렵게만 느껴졌었는데, 이 책을 읽고 나서는 과학이 좀 더 가까워진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오늘은 이 책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오투 중학 과학 1-2(2025)

비상교육 편집부

『오투 중학 과학 1-2(2025)』, 중/고등참고서 분야 51위에서 찾아본 최고의 책 추천 이야기

목차





오투 중학 과학 1-2(2025)를 읽으며 느낀 점은 정말 체계적인 구성과 쉽게 다가오는 설명 덕분에 과학이 싫었던 저도 흥미를 느꼈다는 겁니다. 개인적으로 중학교 때 과학이 항상 버거웠던 기억이 있는데, 이런 참고서를 미리 알았다면 훨씬 수월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책 추천을 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그 점입니다. 책속의 여러 단원들이 실생활과 연결되어 있어서 머리에 쏙쏙 들어오더라고요. 특히 현미경과 세포 단원, 우리 몸의 소화 과정 부분은 흥미로워서 몇 번이나 반복해서 읽었답니다. 그렇게 책 추천을 들었을 때 느끼던 막막함이 대신 설렘으로 바뀌더군요. 물론 완벽한 책은 없겠지만, 이 참고서는 중등 과학을 시작하는 학생들에겐 큰 도움이 될 만합니다. 솔직히 이렇게 자세하고도 친절한 설명을 접하니 과학과 친해지는 데 무리가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또 책 추천 중 하나로 이 책이 선정된 이유는 바로 최신 교육과정에 맞춰져 있다는 점인데, 덕분에 공부할 때 ‘이 내용이 시험에 나온다!’ 하는 신뢰감이 아주 크네요. 실제로 저도 이 책 덕분에 중학 과학 시험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로 과학 교과서가 어렵게 느껴진다면 이 책을 꼭 한 번 살펴보시길 권해요. 그리고 책 추천 덕분에 저처럼 과학을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오투 중학 과학 1-2(2025)의 책 추천 포인트를 여러분과 나누고 싶었는데요. 과학을 어려워하는 중학생인 저희 후배들께도 적극 추천하고 싶고, 실제로 저처럼 다시 기초 과학을 다지고 싶은 분들에게도 좋은 참고서가 될 것 같아요. 책 추천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은 이 책은 앞으로도 긴 시간 동안 중학 과학 공부에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 같아서 마음이 든든해집니다. 이번 기회에 꼭 한 번 읽어보시길 바라며, 여러분의 과학 공부에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