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재미있고 뜻깊은 책 추천 하나 해드리려고 해요^^ 중학교 과학 공부에 고민이 많았는데, 우연히 발견한 『오투 중학 과학 3-2(2025)』 덕분에 과학이 훨씬 더 친근하게 다가왔거든요. 평소 과학이 어려워서 멀리하던 저도 이 책을 만나고는 과학에 푹 빠져버렸답니다~ 이 책 추천 강력히 드립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오투 중학 과학 3-2(2025)
비상교육 편집부
목차
과학이 늘 어렵게만 느껴졌던 저에게 『오투 중학 과학 3-2(2025)』는 신선한 바람과도 같았어요. 사실 처음에는 중학교 참고서가 다 비슷하지 않을까 했는데, 이 책은 다르더라고요. 수업 시간에 놓친 부분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잘 정리되어 있고, 여러가지 그림과 실생활 예시를 통해 설명해주니까 머리속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특히 별과 우주 단원 부분에서 제가 어릴 적 하늘을 올려다보던 추억이 떠올라서 더 집중하게 됐어요. 그때는 별자리 하나 제대로 외우지 못했는데, 이젠 이 책 덕분에 좀 자신감도 생겼답니다. 책 추천을 받을 때마다 한 번쯤 ‘정말 도움될까?’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막상 읽어보면 교과서보다 더 친절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놀랐어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들어있는 실험 활동과 확인 문제는 마치 과학을 직접 해보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해서 공부가 지루할 틈이 없게 만들었죠. 물론 모든 과학책이 다 이렇진 않겠지만, 제가 만난 중학과학 참고서 중에선 단연 톱클래스입니다. 그리고 이 책 추천 안 할 수 없는 이유 중 하나는 최신 교육 과정에 딱 맞춰서 나왔다는 거예요. 그래서 시험 준비하기에도 정말 효율적이었고, 공부할 동기부여가 확실히 됐습니다. 아직도 기억나는 건 ‘물질의 상태 변화’ 부분에서 친구랑 실험하면서 웃었던 기억인데, 그런 재밌는 경험 덕분에 과학이 더 이상 어렵지 않게 됐지요. 제가 이 책을 읽고 나서 시험 점수도 조금 오르고, 무엇보다 과학에 대한 흥미가 깊어졌으니 정말 고마운 책 추천이라 할 만하네요. 계속 가끔 꺼내 다시 읽으면서 공부하고 싶은 그런 책입니다.
『오투 중학 과학 3-2(2025)』는 중학생 과학기초를 다지고 싶은 친구들 뿐만 아니라, 과학 공부에 흥미를 잃은 분들께도 꼭 책 추천 드리고 싶어요. 저처럼 과학이 어렵고 멀게 느껴졌던 분도 이 책 만나서 마음이 열리고 공부가 즐거워 질 거예요. 앞으로도 계속 활용할 생각이며, 실제 중학교 시험 준비에도 큰 도움이 됐답니다. 또 책 추천 하나 드리자면, 이런 책은 꾸준히 읽고 복습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저도 자주 꺼내보면서 천천히 과학 실력을 다져가려 하네요. 과학이 무섭고 어렵기만 하던 제게 용기와 자신감을 준 『오투 중학 과학 3-2(2025)』는 제 인생 중학과학 참고서 중 하나로 꼭 꼽을 만하네요. 진심으로 많은 분들께 추천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