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별이의 ‘케이팝 데몬 헌터스 피아노 연주곡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사실 요즘 케이팝 음악에 빠져있는 저로서는 이 책을 발견했을 때 무척 설레였답니다. 피아노 연주곡집이라니, 제 손가락이 저절로 연주를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그 안에 어떤 곡들이 담겨 있는지 너무 궁금했고, 책 추천을 받으니까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어요! 오늘 여러분과 이 감동을 나누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케이팝 데몬 헌터스 피아노 연주곡집
서별이
화제의 신작! ott 플랫폼 N사 40여개의 국가에서 영화 부문 1위를 차지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
목차
- Easy Ver.
- Takedown | HUNTR/X(헌트릭스)…
- How It’s Done | HUNTR/X(…
- Soda Pop | Saja Boys(사자 …
- Free | Rumi, Jinu(루미, 진우…
- Golden | HUNTR/X(헌트릭스) 22
- Strategy | TWICE(트와이스) 26
- …
이 책은 케이팝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귀중한 자원이 될 것입니다. 첫 곡 ‘Takedown’을 피아노로 연주하기 시작하니 마치 음악 속으로 직접 들어간 것 같았어요. 그 멜로디와 리듬은 마치 제가 직접 그 장면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해주었답니다. HUNTR/X의 ‘How It’s Done’는 특히 인상적이었는데, 강렬한 비트 속에서도 피아노의 부드러운 터치가 잘 어우러졌어요. 연주하면 할수록 이 곡이 주는 감정이 제 마음속에 쌓여가는 게 느껴지더군요. 만약 피아노를 배우고 싶다면 이 책 추천을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더불어 ‘Soda Pop’과 ‘Free’도 빼놓을 수 없는 곡들이었어요. 피아노로 쳐보니 약간의 감정이입이 되더라구요. 특히, Rumi와 Jinu의 ‘Free’는 제가 항상 느끼는 스트레스를 잠시 잊게 만들어주었답니다. 연주 곡들은 단순히 음악을 넘어 많은 감정을 담고 있다고 생각해요. 마치 저와 이야기를 나누는 것 같았고, 그 연주의 순간마다 기쁨과 슬픔, 그리고 위로를 받는 느낌이었어요.
김포에서의 첫 연주회에서도 이 책이 제가 선택한 곡의 대부분을 포함하고 있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제 배려 덕분에 그 곡에 연결되어 울음을 터뜨리기도 했지만, 그것은 또 다른 감동이었습니다. 매번 이 곡들을 연주할 때마다 사람들과 공유된 감정은 정말 특별해요. 그래서 이 책 추천이 왜 필요한지를 느낄 수 있죠.
마지막으로, ‘Golden’과 ‘Strategy’는 제 연주 기술의 새로운 디딤돌이 되어주었어요. 노래를 많이 이해하고 있는 저에게 이 책은 그 지식을 더욱 깊게 해주었답니다. 이러한 다양한 곡들이 한 곳에 모여 있어서 항상 필요할 때 꺼내보는 기분이에요. 매번 새로운 감정이 느껴지니, 새롭게 연주할 때마다 좋은 기억과 함께 떠오르는 것도 좋은 점인 것 같아요.
결국, 케이팝의 매력을 피아노로 만나는 경험은 정말 특별한 것 같아요. 이 책을 통해 저는 음악의 힘과 감정의 깊이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피아노를 배우고 싶은 분들이나, 음악을 사랑하는 애호가들, 모두에게 강하게 권하고 싶은 내용이죠. 만약 여러분도 피아노를 좋아하신다면, 이 책 추천을 통해 다양한 곡들을 연주해보세요. 가끔 이렇게 연주를 통해 더 많은 감정을 나누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더군요. 여러분도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