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Suu Morishita의 ‘손끝과 연연 11(한정판)’을 읽고 후기를 나눠보려 합니다~ 요즘 만화분야에서 60위까지 오른 이 작품, 솔직히 말하면 처음엔 단순한 청춘 러브스토리인 줄 알았는데, 읽다 보니 이게 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지 알겠더라고요. 책 추천 받고 읽기 시작했는데, 완전 빠져버렸어요! 아크릴 클립 보드랑 메모패드까지 들어 있어서 소장 욕구도 뿜뿜!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손끝과 연연 11(한정판)
Suu Morishita
목차
- 손끝과 연연 11권 + 아크릴 클립 보드 + 메모패드 30장
‘손끝과 연연 11’은 소소한 일상과 청춘의 감정선을 잘 그려내서 저랑도 많은 부분 공감이 갔어요. 작가 Suu Morishita 특유의 섬세한 감정 묘사와 캐릭터들 간에 쌓이는 긴장감, 그리고 그들이 서로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모습이 제 마음을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게 건드렸습니다. 예전에 저도 친구와의 오해로 조금 서먹해진 시기가 있었는데, 그때의 감정들을 상기시키면서 이 책을 보니 더욱 깊이 와 닿았어요. 특히, 이 책 추천하는 이유는 단순한 이야기 속에도 진심과 애틋함이 묻어나 독자에게 의미있는 시간이 되게 한다는 점입니다. 한정판으로 나와서 그런지 팬들을 위한 작은 선물 같은 아크릴 클립 보드랑 메모패드가 같이 딸려와서 만화책 이상의 가치도 느껴졌고, 소장할 만한 책 추천 리스트에 넣고 싶을 정도예요. 중간중간 작은 에피소드들이 삶의 단편처럼 다가와서 저 자신을 돌아보게 하는 그런 힘이 있었답니다. 만화임에도 불구하고 책 추천을 할 때 가볍게만 이야기할 순 없겠죠. 감성적인 이야기와 진한 공감으로 가득한, 그래서 꼭 한 번쯤 읽어 보시길 권하고 싶은 그런 작품입니다.
결국 이 『손끝과 연연 11(한정판)』은 단순한 만화를 넘어, 우리 마음 깊은 곳을 건드리는 그런 책 추천작이었어요. 일상에 지친 분들이라면 이 작품에서 살짝 쉬어가는 시간을 갖길 바라며, 저처럼 느낀 점이 많으실 거예요~ 앞으로도 저의 책 추천 리스트에는 자주 등장할 것 같고, 만화 분야 60위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작품이라 자신 있게 추천드려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