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갑자기 푹 빠져버린 책을 소개해보려 해요^^ 바로 고쇼 아오야마 작가님의 명탐정 코난 106(특장판)! 평소 만화책을 자주 읽지는 않는데, 요즘 들어 책 추천을 자주 찾게 되더라고요~ 이 책은 특히 만화 분야에서 30위권 안에 들었다고 하니, 궁금한 마음에 펼쳤는데요, 예상보다 더 재미있어서 몇 시간 순삭했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명탐정 코난 106(특장판)
Gosho Aoyama
목차
- FILE.1 기묘한 주사위
- FILE.2 두 거점 작전
- FILE.3 수상한 손님
- FILE.4 제한 시간은 0시
- FILE.5 반격의 기폭제
- FILE.6 주은색 개연
- FILE.7 치자색 첫날
- FILE.8 납빛의 중간 날
- …
특장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원래 명탐정 코난 시리즈와는 또 다른 특별한 매력을 보여줘서 정말 즐거웠어요. FILE.1 ‘기묘한 주사위’를 시작으로 여러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특히 두 거점을 둘러싼 긴장감 넘치는 두뇌 싸움은 긴장감이 가득했죠. 첨엔 그냥 가볍게 볼 만한 만화겠거니 했는데, 읽을수록 얽히고설킨 추리들이 저를 사로잡았어요. 이런 책 추천할 만화가 있다는 사실에 새삼 감사하게 되더라고요. 솔직히 말하면, 평소에는 만화책에서 이 정도 몰입감과 긴장감을 잘 느끼지 못했는데 이번 특장판은 조금 달랐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하루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이 책을 펼쳐보곤 했는데, 주인공 코난과 주변 인물들이 펼치는 추리와 모험 덕분에 저도 괜스레 두뇌가 활발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리고 제한 시간이 0시로 다가올 때마다 점점 손에 땀을 쥐게 되서요. 이렇게 몰입감 있는 책 추천을 받는다는 건 정말 드문 경험이에요. 게다가 시리즈의 팬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접근하기 쉬운 구성이라 책 추천 리스트에 꼭 포함할 만합니다. 이 특장판은 그림 콘티북과 어나더 커버가 더해져서 소장 가치도 높아요. 저는 특히 ‘치자색 첫날’에서 나오는 미묘한 심리 묘사가 참 인상적이었는데, 이런 섬세함까지 느낄 수 있어서 감탄했답니다. 전체적으로 만화임에도 불구하고 인간관계와 미스터리 요소가 잘 어우러져서 책장을 덮을 때마다 ‘아, 또 하나의 책 추천을 받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 그리고 이 책을 읽으면서 문득 예전에 동네 친구들과 비슷한 주사위 게임을 하던 즐거운 기억도 떠올랐어요. 그때는 그저 재미로만 했는데 지금 보면 그때의 단순한 놀이도 누군가에게는 꽤 중요한 단서가 될 수 있겠구나 싶더라고요. 덕분에 추리소설과 현실이 묘하게 연결되는 짜릿함도 느꼈답니다. 아무튼 이렇게 마음껏 빠져들게 만드는 책 추천은 드물죠!
명탐정 코난 106(특장판)은 만화 분야 상위권에 오른 이유를 확실히 알 것 같아요. 여러 작은 미스터리와 대담한 반전, 세밀한 캐릭터 묘사까지, 특히 특별판만의 독특한 구성 덕분에 책 추천 리스트에서 손을 뗄 수 없게 만드니까요. 아직 안 읽어보셨다면 꼭 손에 쥐고 시작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책장에서 자주 꺼내 보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실 겁니다. 이렇게 만화임에도 불구하고 책 추천으로서 가치가 높은 작품은 잘 없거든요. 다시 한 번, 좋은 만화책을 접할 수 있게 해준 작가님과 출판사에 감사드리고 싶어요. 정말 만족스러운 독서 경험이었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