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특별한 만화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바로 Hideaki Sorachi의 “은혼 77(완결)” 입니다. 이 책은 15년이라는 긴 여정을 마치고 드디어 완결을 맞이했는데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작품이라서 저도 감정이 복잡했답니다. 일상 속에서 만나는 유머와 깊은 감동이 잘 어우러진 이야기는 꼭 읽어보셔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 이 시간에는 저의 솔직한 독후감을 나눠드리려고 해요. 정말 이 만화는 여러 감정을 불러일으켰답니다. 책 추천이 필요한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시작해볼게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은혼 77(완결)
Hideaki Sorachi
목차
- 제696화 싸구려 술
- 제697화 해결사의 유대
- 제698화 최종회를 넘어서 가라
- 제699화 사귀타 긴토키와 동료들
- 제700화 강철 심장
- 제701화 귀소
- 제702화 숙명
- 제703화 오른쪽 눈
- …
은혼 77(완결)은 여러 개의 화로 나뉘어져 있어서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는데, 특히 각 화가 지나가는 데에 있어 긴장과 슬픔, 그리고 웃음이 교차하는 구성을 보여줘요. 제696화에서 시작되는 싸구려 술의 웃음 속에도 현실적인 아픔이 있었고, 제699화 ‘사귀타 긴토키와 동료들’에서는 우정의 소중함이 새삼 느껴졌죠. 최종회를 향해 나아가면서 여러 인물들이 남긴 메시지는 생각보다 깊고 여운이 남더라고요. 특히 제701화에서의 귀소 이야기는 저에게 인생의 방향을 돌아보게 만드는 기회가 되었어요. 배우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달은 순간이었습니다. 책 추천을 통해 이런 좋은 만화를 접할 수 있었다는 것에 감사하네요. 이 책이 끝나고 나니 과거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랐습니다. 정말 많은 순간에 웃고, 울었던 기억이 난답니다. 또한, 작가가 의도한 메시지가 무엇인지 고민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그동안의 시간 속에서 우정과 배신, 희생, 사랑 등 다양한 주제를 통해 삶의 양면을 보여준 은혼은 제 마음 속에 깊이 각인될 것 같습니다. 원작의 매력은 단지 스토리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인물들의 깊은 감정선에서도 느낄 수 있죠. 제가 가장 감동했던 부분은 역시 긴토키의 갈등과 결단이었어요. 그가 친구를 위해 어떤 선택을 하게 되는지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먹먹해졌답니다. 이런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좋은 책이기에 정말 책 추천을 하게 됩니다.
은혼 77(완결)은 단순한 만화를 넘어서는 작품이에요! 다양한 인물과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고, 감정적으로 참 많은 울림을 주었습니다. 이 만화를 사랑했던 많은 사람들에게 아쉬움과 감동이 스며드는 내용이었죠. 제 과정에서 제게 새로운 시각을 주었던 은혼, 이런 멋진 작품을 읽을 수 있어서 정말 기뻤네요. 읽어보시면 분명히 감정이입이 되어 여러 생각을 하게 되실 거예요. 이 책은 만화 분야 79위의 자리에 올라있을 자격이 충분한 작품이라고 믿습니다! 다시 한 번 이 책 추천을 드리고 싶어지는 이유입니다. 모든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겨주며, 이제 완결을 맞이한 은혼에서 그리움과 함께 진한 감동을 만끽해보길 바랍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