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책 리뷰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 영어가 쉬워지는 기초 영문법 (Grammar Gateway Intermediate)』, 외국어 분야 33위, 책 추천 – 영어 기초 문법 마스터의 시작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요즘 영어 공부에 다시 눈을 뜨면서, 기초부터 제대로 잡고 싶다는 생각에 해커스 어학연구소의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을 선택했어요. 기초 영문법이라 해서 조금은 지루할 줄 알았는데, 책 추천 리스트에서 상위권에 있는 이유가 분명히 있더군요. 영어 문법이 이렇게 쉽게 설명될 수 있다니, 저도 몰랐던 부분들이 많아서 정말 감탄했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 영어가 쉬워지는 기초 영문법 (Grammar Gateway Intermediate)

해커스 어학연구소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 영어가 쉬워지는 기초 영문법 (Grammar Gateway Intermediate)』, 외국어 분야 33위, 책 추천 – 영어 기초 문법 마스터의 시작

목차





이 책을 읽으며 놀랐던 점은 바로 독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문법 포인트를 하나하나 풀어준다는 거였어요. 복잡한 용어보다는 생활 영어에서 자주 쓰이는 예문 위주로 설명해 줘서 따로 외우려고 애쓸 필요가 없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는 영어 문법만 생각하면 머리가 지끈거렸는데, 이 책 덕분에 문법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줄었어요. 또한, 예전에는 단순히 영어 시험을 위해 공부했다면, 이제는 이 책 추천 덕분에 영어를 좀 더 재미있게, 그리고 실용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특히 조동사와 시제 파트를 집중적으로 다시 봤는데, 실제로 영어를 말할 때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깨달았죠. 개인적으로 어렸을 때 영어를 배울 때 혼자서 어려워서 포기한 적 있었는데, 이 책이 있었다면 훨씬 쉽게 배웠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책 추천을 받아서 시작했는데, 이렇게 만족스러운 내용이라 더 좋네요. 저처럼 영어 문법을 어려워하는 분들께 강력히 권하고 싶어요. 살아가면서 틈틈이 꺼내볼 수 있는 좋은 참고서가 될 거예요. 이 책을 읽고 나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조금씩 쌓이고 있어요. 일상생활은 물론 여행이나 업무 상황에서도 영어 문장이 술술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시 말하지만, 영어 기초를 다지고 싶은 분들께 이 책 추천 정말 꼭 해드리고 싶네요!





영어 문법 책 찾다가 뭐부터 시작할지 고민되신다면,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책 추천 목록에서 상위에 있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답니다. 저처럼 영어 문법에 자신 없었던 분들, 다시 한번 시작해보고 싶은 분들께 딱 맞는 책이에요. 앞으로도 이 책과 함께 꾸준히 영어 실력을 키워나갈 생각입니다. 영어 공부의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싶은 분들께 꼭 필요한 책 추천이에요. 여러분도 꼭 한 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