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김상욱 교수님의 『떨림과 울림』이라는 책을 읽게 되었어요. 과학 분야에서 무려 45위나 될 정도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책인데요, 평소에 과학에 큰 관심이 없던 저도 이 책을 만나고는 완전히 푹 빠져버렸답니다 ^^ 사실 처음에는 과학책이니 좀 어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뜻밖에도 감성을 자극하는 내용들 덕분에 책 추천 하고 싶은 마음이 마구 생겼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떨림과 울림
김상욱
목차
책을 읽다가 제가 겪었던 일들과 너무 비슷한 부분을 발견할 때마다 마음이 뭉클해졌답니다. 나는 왜 늘 삶에서 느껴지는 떨림과 울림에 대해 무심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죠. 김상욱 교수님이 과학을 통해 설명하는 우주의 떨림과 우리 내면의 울림은 자연스럽게 연결되면서, 과학책임에도 불구하고 마음에 한 줄기 빛이 된 느낌이었어요. “책 추천”이라는 말을 몇 번이나 해야 할지 몰라요. 이 책의 매력은 딱딱한 공식이 아니라, 우리의 감정을 이끌어내는 힘에 있는 것 같아요. 특히 과학적 이론을 쉽게 풀어 설명해 주시는 점이 저같이 과학을 어려워하는 사람에게 큰 선물이었죠. 또, 읽으면서 온몸이 가끔씩 떨리고, 마음 깊은 곳에서 울림이 전해지는 경험을 했어요. 그런 감동 때문에 주변에 “책 추천”을 그렇게 하고 있답니다. 사실, 삶의 본질에 대해 고민할 때 꼭 필요한 책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한 번쯤은 자신과 우주의 떨림에 귀 기울여 보자는 메시지가 마음 깊이 와 닿았거든요. 이런 경험은 흔치 않기에 이 정도로 끌리는 과학책은 정말 드물다고 생각해요.
여러분도 혹시 일상 속에서 느끼는 작은 떨림과 울림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고 싶다면 이 책을 꼭 한번 읽어보시길 “책 추천”합니다. 과학 분야 45위에 오른 이 책이 왜 많은 사랑을 받는지 직접 느껴 보세요. 책을 덮을 때마다 새로운 깨달음을 얻을 수 있어 저 같은 초보도 엄청 도움 받았답니다. 이렇게 평범한 삶 속에 숨겨진 과학의 아름다움을 알려준 김상욱 교수님께 다시 한 번 감사하고 싶네요. “책 추천”이라는 말을 또 할 수밖에 없는 정말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