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책 리뷰

『EBS 왕초보영어(상)(2025)』, 외국어 분야 97위의 책 추천! 영어 초보자에게 딱 맞는 선택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오늘은 ‘EBS 왕초보영어(상)(2025)’라는 영어 입문서 한 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영어가 너무 어렵게만 느껴졌던 제가 이 책을 통해 한 걸음 다가갈 수 있었거든요. 사실 처음엔 그냥 가볍게 보고 끝내려고 했는데, 어느새 빠져들어 버렸답니다.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 진짜 도움될 책 추천이라 생각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EBS 왕초보영어(상)(2025)

마스터유진

『EBS 왕초보영어(상)(2025)』, 외국어 분야 97위의 책 추천! 영어 초보자에게 딱 맞는 선택

목차





솔직히 말해서 저는 영어를 배우는 게 그냥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어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랐고, 단어 하나 외우는 것도 버거웠죠. 그런데 이 책은 정말 왕초보를 위한 교재답게 쉬운 문장과 친절한 설명이 가득해서 부담 없이 따라갈 수 있었어요. 하루 하루 조금씩 진도가 나가면서도 지루하지 않았고, 무엇보다 실생활에서 바로 쓸 수 있는 내용들이 많아서 좋았답니다. 책 속 예문들이 너무 딱딱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제가 직접 말하는 것처럼 느껴졌던 것도 인상적이었죠. 물론 완벽한 영어가 되려면 시간이 더 필요하겠지만, 이 책 추천을 받은 덕분에 기초를 다지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자신해요. 그리고 이왕 공부하는 거, 재미있게 해야 오래가니까요! 가끔은 저처럼 영어 공부에 실패 경험 있는 분들도 이 책을 통해 다시 도전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졸업 시험 준비할 때 많이 막막했는데 이 책으로 기본기를 다시 잡으니까 조금씩 자신감도 생기더라고요. 다양한 문법 포인트들에 대한 쉽게 이해되는 설명 덕분에 머리도 덜 아팠고요! 그러면서도 전반적으로 꾸준히 진행할 수 있게 유도하는 구성이어서 저처럼 꾸준함이 약한 사람도 저절로 따라하게 만들어준다는 게 참 신기했어요. 그래서 꼭 왕초보 영어 공부하시는 분들은 이 책 추천을 한번쯤 귀 기울여 보시길 권하고 싶어요. 저처럼 진짜 쉽고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는 그런 책을 찾고 있다면 말이에요. 이 책 추천이 아니었다면 중간에 포기했을지도 모르니까요. 영어 시작하면서 힘들다고 느낀 분들에게는 가히 보석 같은 책이라 생각돼요.





영어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책 추천이었다고 말하고 싶어요. 이 책 덕분에 영어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많이 감소했고, 공부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앞으로도 이 책에서 배운 것들을 토대로 꾸준히 실력을 키워가려고 합니다. 혹시 저처럼 영어 왕초보이신 분들은 이 책 추천 절대 후회 안 하실 거예요. 앞으로도 외국어 공부에 도움이 되는 좋은 책들 찾아서 꾸준히 소개해드릴게요! 읽으면서 왜 외국어 분야 97위 안에 든지 알 것 같더라구요. 마스터유진께 감사드리고, 이런 책 추천 많이 하겠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