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책 리뷰

『프렌즈 스페인·포르투갈(2025~2026)』, 여행 분야 7위, 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오늘은 박현숙의 ‘프렌즈 스페인·포르투갈(2025~2026)’라는 여행 가이드북을 소개해볼까 해요. 사실 저는 여행을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이라, 스페인과 포르투갈은 제 버킷리스트에 항상 올라 있었던 나라들이에요. 그러던 중, 이 책을 발견하게 됐고, 열심히 읽어나가면서 저도 한 번 그곳을 여행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되었답니다. 가슴이 두근거리는 여행의 설렘이란 바로 이런 거겠죠! 이 책은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여행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필수적으로 읽어야 할 가이드북입니다. 특히, 책 추천이라는 단어가 정말 잘 어울리는 책이죠!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프렌즈 스페인·포르투갈(2025~2026)

박현숙

길 위에서 마주하는 태양과 플라멩코의 울림
일상을 잊게 만드는 나라 스페인과의 만남

『프렌즈 스페인·포르투갈(2025~2026)』, 여행 분야 7위, 책 추천!

목차



  • 저자의 말
  • 일러두기
  • 스페인·포르투갈 전도
  • 스페인&포르투갈에서의 최고의 경험 하이라이트…
  • 01 해가 지지 않는 제국의 수도 ‘마드리드’
  • 02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에서 만난 피카소,…
  • 03 바르셀로나에서는 먹고! 보고! 사랑하라!


이 책은 스페인의 역사적이고 문화적인 깊이, 각 지방마다 다른 전통과 사람들의 삶의 이야기를 숨겨진 보물처럼 보여줍니다. 특히 마드리드에서는 명확한 정치 및 경제적 중심지가 어떻게 문화적인 천재를 낳았는지를, 바르셀로나에서는 가우디의 건축물을 통해 예술의 경이를 보여주며, 여행자를 사로잡습니다. 이처럼, 스페인과 포르투갈이 풍부한 매력이 있다는 것이 저에게 큰 감동을 주었어요. 특히 저자가 자신의 발로 뛰어 취재한 최신 정보와 감성을 담았다는 점이 큰 매력이라 생각해요. 여행은 단순히 보는 것이 아니라, 느끼고 함께 존재하는 것이니까요. 여기서 중요한 점은, 이처럼 밀도 있고 깊이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책 추천을 통해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더 이해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말 더 알고 싶고, 여행하고 싶게 만드는 내용들이 가득해요. 여행을 통해 만나는 사람들, 그들의 일상과 축제는 우리에게 같은 사람으로서 더욱 깊이 소통할 수 있게 해주죠. 저 또한 이 책을 읽으면서, 그들을 친근하게 느꼈습니다. 특히 요즘은 간단한 정보만으로 여행을 떠나기 일쑤인데, 이 책에 담긴 심층적인 정보는 여행의 깊이를 더해줄 것이라고 믿어요. 포르투갈의 리스본에서 술 한 잔을 나누며 진짜 아는 만큼 보이는 여행을 체험해보고 싶네요!



저자 ‘박현숙’에 대하여

여행을 타고난 운명이라 받아들이며 사는 여행 작가. 1994년 3개월간의 유럽 배낭여행을 시작으로 배낭여행 전문 여행사 ‘블루’에서 10년간 근무, 상품기획 및 투어 리더로 활동했다. 지금은 전업 여행작가로서 책을 쓰며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저서로는 〈프렌즈 동유럽〉 〈프렌즈 크로아티아〉 〈유럽 여행 바이블〉 〈유럽 100배 즐기기〉 〈손에 잡히는 동유럽〉 〈상하이 몽〉 〈프렌즈 유럽 베스트 시티 42〉 〈7박 8일 바르셀로나〉 〈어느 멋진 일주일 싱가포르〉 등이 있다.


스페인과 포르투갈에 대한 이야기가 가득 뭍어나는 정말 매력적인 여행 가이드북입니다. 특히 이번 개정판은 저자가 수많은 경험을 통해 쌓은 소중한 정보와 감성이 올라 담겨 있어, 독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안해주죠. 초보 여행자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처럼 여행을 사랑하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책 추천이라고 감히 전해드리고 싶어요! 역시 여행은 나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해주는 희망과 열정을 주는 존재이니까요! 이 책을 통해 나만의 스페인과 포르투갈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