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0~7세), 책 리뷰

『뽀롱뽀롱 뽀로로 스티커로 배우는 과일채소』, 유아(0~7세) 분야 93위, 책 추천의 진짜 매력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 아이들과 함께 읽으면 좋을 책을 한 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사실 요즘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다 보니 아이들 교육에 도움이 될 만한 책 추천이 절실하더라고요. 그러다 발견한 것이 바로 키즈아이콘 편집부에서 만든 ‘뽀롱뽀롱 뽀로로 스티커로 배우는 과일채소’라는 책입니다. 이 책 덕분에 아이가 과일과 채소에 대해 자연스럽게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책 추천을 받게 된 덕분에 저도 같이 신나서 놀고 배울 수 있었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뽀롱뽀롱 뽀로로 스티커로 배우는 과일채소

키즈아이콘 편집부

『뽀롱뽀롱 뽀로로 스티커로 배우는 과일채소』, 유아(0~7세) 분야 93위, 책 추천의 진짜 매력

목차



  •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이 책은 스티커 놀이와 함께 과일과 채소를 배울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서 아이도 즐거워하고 저는 더욱 신뢰가 갔어요. 총 192장의 알록달록 스티커 덕분에 아이가 스티커를 붙이며 색깔과 모양, 이름까지 자연스럽게 익히더라고요. 사실 아이가 어려서 긴 이야기책에 집중하지 못할 때가 많은데, 이 책은 짧고 쉬운 내용과 놀이가 함께 해서 지루하지 않게 진행할 수 있어 참 좋았답니다.

처음에는 단순한 놀이책인 줄 알았는데, 색상별로 분류된 과일과 채소가 아이가 관찰하고 눈여겨 볼 수 있게끔 도와주더라고요. 예를 들어, 빨간색 사과와 딸기, 그리고 초록색 오이와 브로콜리처럼 색상으로 분류하면서 아이의 시각과 인지 능력에도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어요.

저희 집 아이와 함께 스티커를 붙이고 과일과 채소에 대해 얘기하다 보니 아이가 자연스레 건강한 식습관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기도 했고, 왜 이런 책 추천이 많은지 알 것 같더라고요. 또한 여러 가지 놀이 활동들이 알쏭달쏭한 질문과 미션을 통해 아이의 사고력과 표현력을 자극해주는 점도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가끔은 아이가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 덕분에 책과 친해지기 시작하면서 저도 자연스럽게 육아에 관한 정보도 얻고, 아이와 대화하는 시간이 늘어난 것 같아요. 물론 완벽하지는 않지만, 이 책을 통해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배움까지 얻을 수 있으니, 이런 책 추천은 앞으로도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책 추천 덕분에 아이와 함께 과일과 채소에 대해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뽀로로 스티커 놀이로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으니, 부모님들께 꼭 추천하고 싶네요. 이런 책 추천들이 꾸준히 늘어나 아이들이 즐거운 경험을 하면서도 교육 효과를 누릴 수 있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좋은 책 추천을 받아서 더욱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만들고 싶어요. 이래서 이 책이 유아 분야에서 93위까지 오른 이유를 온전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