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학사 편집부에서 나온 ‘독서평설첫걸음(2025년 5월호)’를 소개하려고 해요 ^^ 잡지 분야에서 무려 36위에 오른 이 책, 한번 읽어보니까 완전 푹 빠져버렸답니다~ 솔직히 요즘 독서가 점점 힘들다고 느껴질 때가 많은데, 이 잡지는 딱딱하지도 않고, 살짝 가벼우면서도 마음에 꽂히는 내용들이 많아서 정말 책 추천 해주고 싶은 책이에요. 저처럼 서평 쓰는 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접해보셨음 해요~ 책 추천을 하게 된 이유가 이런 거 때문이었거든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독서평설첫걸음(2025년 5월호)
지학사 편집부
목차
‘독서평설첫걸음(2025년 5월호)’를 펼친 순간, 생각보다 다양하고 재미난 내용들에 깜짝 놀랐어요. 글 하나하나마다 뭔가 친근한 느낌이 들었고, 편집부가 얼마나 독자 마음을 사로잡으려 노력했는지가 물씬 풍기더라고요. 특히 책 추천 코너에서는 새로운 작가와 작품을 자연스럽게 연결해 주는데, 이게 또 제 마음을 확 잡아끌었어요. 평소에 사람들과 책 이야기를 나누면서 가끔씩 ‘어떤 책 추천해줄까?’ 고민했었는데, 이 잡지는 그런 고민을 덜어줬답니다. 제가 평소 좋아하는 분야뿐 아니라 전혀 몰랐던 장르도 알게 되고, 덕분에 책 추천의 폭이 넓어졌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기회에 새로운 독서 취향을 발견한 느낌이에요. 또 하나는 책을 대하는 태도에 대해서도 많은 생각을 하게 됐죠. 그냥 눈으로만 읽는 게 아니라, 마음으로 느끼고, 느릿느릿 자기 속도에 맞게 읽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도 알게 됐어요. 그래서인지 요즘은 가끔 일상에 치여 잊기 쉬운 독서의 즐거움을 다시금 되새기게 됐답니다. 이런 점에서 다시 한번 책 추천을 하고 싶어요. 그리고 저는 가끔 손에 들었던 책들을 다시 읽곤 하는데, ‘독서평설첫걸음’ 덕분에 단순히 넘기기만 했던 페이지에 담긴 의미들도 다시 보게 됐어요. 정말 마음 가득 책을 사랑하는 분들께 강추하고 싶은 잡지입니다. 책 추천을 받는 재미가 이렇게 좋을 줄 몰랐네요. 이 잡지 덕분에 제 독서 습관도 조금씩 바뀌고 있어요!
‘독서평설첫걸음(2025년 5월호)’은 독서 초보자부터 꾸준히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까지 모두에게 추천할 만한 잡지 같아요. 이렇게 다채로운 내용과 따뜻한 편집 스타일 때문에 잡지 분야 36위에 오른 게 전혀 의외가 아니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저처럼 독서에 재미 붙여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읽어보길 바라요. 책 추천을 할 때마다 느끼는 건, 좋은 책을 만나면 삶이 달라질 수 있다는 거예요. 이 잡지를 접하고 나니 더 많이, 더 깊게 책과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커졌고요. 앞으로도 종종 꺼내 읽을 책 추천서로 장식해두려 해요. 혹시 여러분도 이 잡지를 아직 안 보셨다면, 적극적으로 책 추천부터 받아보시길 권해드리고 싶어요. 정말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