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책 리뷰

『행복은 먹고 자고 기다리고 5』, 만화 분야 38위에서 만나는 진짜 행복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준 만화책 한 권을 소개하려고 해요. 요즘같이 힘든 시기에 가끔은 소소한 행복을 찾아야 할 때가 있잖아요? 저는 최근에 『행복은 먹고 자고 기다리고 5』라는 책을 만나게 되었는데, 솔직히 말해서 이 책의 매력에 흠뻑 빠져버렸답니다~ 책 추천 해드릴 만한 좋은 작품을 발견하면 늘 신나죠! ^^ 이 책은 만화 분야 38위에 올라있으며, 저처럼 일상에서 지친 분들에게 꼭 필요한 이야기들이 가득해요. 여러 감정이 오가는 주인공 사토코의 이야기를 따라가면서 저도 제 일상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었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행복은 먹고 자고 기다리고 5

TORI MIZUNAGI

맛있는 밥, 따뜻한 사람들──.
작은 단지 안에서 발견한 소소한 힐링 라이프

『행복은 먹고 자고 기다리고 5』, 만화 분야 38위에서 만나는 진짜 행복책 추천

목차





『행복은 먹고 자고 기다리고 5』는 평범한 일상이 어떻게 특별한 행복으로 변할 수 있는지를 담담하게 그려내는 만화에요. 주인공 무기마키 사토코는 지병 때문에 일도 많이 못하고 힘든 날들이 많았는데요, 그런 그녀가 맛있는 밥을 먹고, 주변 사람들과 작은 교류를 쌓으며 조금씩 자신만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모습이 진짜 마음에 와닿았어요. 저도 최근에 일상의 작은 흔들림 때문에 힘든 시간이 있었는데, 이 책을 읽으면서 문득 ‘나도 조금은 천천히 나의 속도대로 기다려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 점에서 이 책은 단순한 만화책을 넘어 수많은 이들에게 필요한 처방전 같은 느낌이었어요. 저는 특히 이 책 안에서 ‘먹고’, ‘자고’, ‘기다리는’ 이라는 단순한 행동들이 얼마나 큰 위안이 되는지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책 추천 한다는 말이 딱 어울리는 진짜 힐링 만화로 제가 아끼는 작품 중 하나랍니다. 마음이 막막할 때, 이 만화를 펼쳐보면 생각지도 못한 따뜻한 위로를 받을 거라고 자신해요. 물론 책 추천 이라는 키워드를 아끼지 않고 넣어봤는데요, 진심으로 그만큼 추천하고 싶더라구요!





읽으면서 왜『행복은 먹고 자고 기다리고 5』가 만화 분야 38위 안에 드는지 알게 되었어요. 책 추천 을 고민하신다면 주저하지 말고 이 작품을 제일 먼저 생각해 보세요! 바쁘고 힘든 일상에도 이렇게 소중한 힐링을 줄 수 있는 만화를 찾는다면 이 책만한 게 없다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네요. 다시 한번 책 추천 해드리면서, 이 책이 여러분 삶에 작은 쉼표가 되어줄 거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천천히, 맛있는 밥과 따뜻한 잠, 그리고 기다림 속에서 각자의 행복을 그려가 보아요. 마지막으로 이 책을 출판해 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리고 싶네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