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책 리뷰

『영어가 바로 터지는 기적의 말하기 영단어 1000』, 외국어 분야 100위에 빛나는 책 추천: 영어회화의 기초를 완벽하게 다진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반가운 영어책을 소개하려고 해요~ 요즘 영어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들이 많죠. 저도 한때 영어 단어 외우기가 너무 어려워서 포기할까 했는데, 운 좋게 《영어가 바로 터지는 기적의 말하기 영단어 1000》을 만나고 나서 영어가 훨씬 가깝게 느껴지기 시작했답니다! 이시원 강사의 책 추천이라 그런지 믿음도 생기고, 진짜 꾸준히 하게 되더라고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영어가 바로 터지는 기적의 말하기 영단어 1000

이시원

★ 누적 판매 부수 10만 부 〈기적의 말하기 영단어 1000〉의 최신 개정판! ★
★ 20일 만에 1000단어로 기초 영어회화 완전 정복! ★
★ 180도로 쫙 펼쳐지는 ‘스프링 제본’으로 업그레이드! ★
★ 저자 직강 500개 핵심 단어 ‘무료 음성 강의’ 제공! ★

『영어가 바로 터지는 기적의 말하기 영단어 1000』, 외국어 분야 100위에 빛나는 책 추천: 영어회화의 기초를 완벽하게 다진다!

목차



  • ★★ 일상생활 영단어 500 ★★
  • [Day 01] talk ~ pick up
  • [Day 02] pop up ~ bother
  • [Day 03] worry ~ rebelli…
  • [Day 04] spoiled ~ kick …
  • [Day 05] take a day off …
  • [Day 06] save ~ ask out
  • [Day 07] have a date ~ t…


이 책은 정말 이름처럼 영어 말하기가 기적처럼 터지는 느낌을 줬어요. 평소에 복잡하고 어려운 단어들 대신에 네이티브들이 자주 쓰는 쉽고 간단한 단어 1000개를 엄선해서 구성했거든요. 저 같은 영어 왕초보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하루에 50개씩 20일 만에 마스터할 수 있다는 목표도 명확해서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계속할 수 있었죠. 개인적으로 저는 특히 일상생활 영단어 500부터 시작했는데, 우리 일상에서 정말 자주 쓰이는 표현이어서 바로바로 말할 때 큰 도움이 됐어요. 그리고 이시원 선생님이 직접 무료 음성 강의를 해주시는 점도 큰 힘이 되었답니다. 예전에 영어 공부하면서 발음이나 듣기가 부족해 망설였던 적 있었는데, 책에 QR코드가 있어서 언제든 쉽게 들으며 따라할 수 있더라고요. 깊게 파고들지 않아도 일상회화가 술술 나오니까, 영어 말하기에 자신감이 붙었어요. 사실 저는 오래 영어를 멀리했던 편이라 처음에 막막했는데, 이 책 추천 받고 꾸준히 하면서 점점 제 자신에게 놀랐어요. 단어를 외우는 게 지루할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고, 실생활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다 보니 재미있더군요. 그리고 스프링 제본 덕분에 책도 편하게 쫙 펼치면서 꾸준히 복습했어요. 책 추천으로만 끝내지 않고 직접 체험해본 결과, 저에겐 정말 영어 실력 자신감을 심어준 의미 있는 책이었답니다.



저자 ‘이시원’에 대하여

평범함보다 더 부족했던 아이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영어선생님이 되다!

어린시절 그는 공부보다는 친구와 게임기가 더 좋았던 평범한 소년이었고 중학교 3년 동안 한 번도 반에서 40등 이상을 해본 적이 없다. 영어는 그가 가장 못했던 과목으로 50점을 넘은 적이 없다고 한다. 그러다 캐나다로 이민을 간 그가 3개월만에 E.S.L 과정을 통과한 것이다. 아이들이 언어를 배우는 것처럼 익힐 수는 없지만, 영어의 원리와 한국어 중심의 말하기 법칙들을 깨우침으로써 빠르게 영어를 익혔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런 노하우를 발전시켜 2005년 누구나 영어를 말할 수 있게 하고자 시원스쿨닷컴을 열었다. 2개월을 투자하여 영어를 가까이할 수 있게 하는 그의 공부법은 학생들의 답답한 마음을 이해하며 다독여, 앞으로 나갈 수 있게 하는 힘이 있다. 이시원 강사의 수강자 중 절반 가까이가 30~40대로, 영어를 포기했다가 다시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다. 어머니뻘 수강생이 영어가 재미있다고 말할 때가 제일 뿌듯하다는 그의 앞으로의 목표는 세상에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는 인재를 길러 내는 것이라고 한다.


영어 공부가 지루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분들에게 〈영어가 바로 터지는 기적의 말하기 영단어 1000〉을 자신 있게 책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저처럼 영어가 약했던 사람도 20일 만에 영어가 술술 나오는 걸 경험할 수 있었거든요. 특히 이시원 강사의 노하우가 녹아든 이 책은 휴대하기 좋은 크기와 스프링 제본, 그리고 무료 음성 강의까지, 초보자도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게 만들어졌답니다. 영어 말하기에 막막했던 분들께는 필수 아이템! 외국어 분야 100위 안에 드는 이유를 직접 깨달으실 수 있을 거예요. 진심으로 강력한 책 추천입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