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책 리뷰

『JM 제이엠 1』 만화 분야 80위 책 추천 – 예측불허 스위칭 라이프의 매력 탐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제가 푹 빠져버린 『JM 제이엠 1』 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일본 만화가 Masao Ohtake의 작품으로, 킬러와 초등학생의 몸이 뒤바뀌는 독특한 설정이 정말 눈에 띄는데요~ 이런 소재가 무척 신선해서 저절로 책 추천을 하지 않을 수가 없었답니다. 평소 만화 분야를 즐겨보는 분들이라면 특히 더욱 흥미롭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JM 제이엠 1

Masao Ohtake

『JM 제이엠 1』 만화 분야 80위 책 추천 – 예측불허 스위칭 라이프의 매력 탐구

목차



  • 1화 말도 안 되잖아아아아!!
  • 2화 아슬아슬하게 자전거로 갈 수 있는 거리다
  • 3화 초등학생인 척도 못 해?
  • 4화 나는 아카호시 메구미
  • 5화 나의 사랑스러운 식스팩


사실 이 만화는 정말 말도 안 되는 설정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최강의 킬러 J’가 외로운 초등학생 메구미와 몸이 뒤바뀐다니, 처음 듣고는 뭐지 이게 했는데, 읽으면 읽을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있더라고요.

저도 가끔 삶에 지쳐서 이리저리 마음이 흔들릴 때가 있는데, 이 책에서 느낀 예측 불허의 사건들과 두 주인공의 교환 생활은 그런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신선한 충격을 주더라고요. 무엇보다도, 메구미가 단순한 초등학생이 아니라 사랑스러운 식스팩까지 선보이는 장면은 웃음을 참을 수 없었어요. 정말 책 추천을 하는 이유가 여기 있더라구요.

만화 분야 80위라는 순위도 결코 우연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 만큼, 오타케 마사오 작가 특유의 감성이 잘 살아있습니다. 또한, 이 작품에서는 암흑가에서 ‘언터처블’로 불리는 고독한 킬러와 마음 붙일 곳 없는 소녀가 만나 서로의 삶을 이해하게 되는 과정 또한 잘 그려져 있더군요. 제게도 누군가와 서로 교환되어 서로의 처지를 이해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죠.

이 책에서는 웃음뿐만 아니라 삶의 무게, 외로움, 그리고 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담담하게 전합니다. ‘책 추천’이라는 말을 요즘 참 많이 들어보셨겠지만, 이 작품은 정말 추천할 만해요. 제가 느낀 진짜 감정들과 매 순간 공감되는 부분들이 많았기에, 읽는 내내 마음이 따뜻해졌답니다.

물론 중간중간 약간의 어색한 표현이나 긴장감 넘치는 장면들 덕분에 사람 냄새 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었어요. 저는 이 책을 여러 번 꺼내 보며 다시 읽고 싶은 만화로 자리 잡았답니다. 이런 종류의 독특한 스토리와 캐릭터 교환 소재를 좋아하신다면, 이 작품이 꼭 맞으실 거예요.



저자 ‘Masao Ohtake’에 대하여

(MASAO OHTAKE)
일본의 만화가
2009년 〈Fellows!〉 Vol.6에 게재한 '코마키 마키'로 데뷔하였다.
2022년부터 〈그랜드 점프〉 계열에서 《여고생 제령사 아카네!》를 연재 중이다.
대표작으로는 《히나마츠리》가 있다."


무엇보다도 『JM 제이엠 1』 은 단순한 만화 이상의 가치를 지닌 책입니다. 생소한 설정임에도 불구하고 마음 깊은 곳에 울림을 주는 이야기로 가득하니, 정말 ‘책 추천’하지 않을 수 없네요.

만화 분야 80위의 명성에 걸맞는 이유를 직접 경험해 보시면 알게 될 겁니다. 저처럼 일상의 작은 탈출구가 필요하신 분들께 특히 추천드리고 싶어요. 물론, 앞으로도 계속해서 천천히 다시 읽으며 새롭게 느끼는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겠죠?

책 추천을 통해 만나게 된 이 작품이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도 특별한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