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초등), 책 리뷰

『빨간내복야코 역사 속 잼민이 VS 잼민이 2: 알렉산드로스 대왕』 어린이(초등) 분야 56위, 책 추천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읽으면 정말 재미있고 유익한 책을 한 권 소개해드릴까 해요~ 제가 요즘 유튜브 채널 빨간내복야코에 푹 빠져서 그 영상 속 잼민이 캐릭터들과 역사 이야기가 이렇게 책으로도 나왔다기에 바로 구매했답니다. 사실 역사책이라 하면 딱딱하고 지루하다 생각할 수 있는데, 이 책은 완전 색다른 접근으로 아이들도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어서 책 추천을 꼭 드리고 싶었어요. 초등학생인 제 조카도 읽으며 알렉산드로스 대왕과 기원전 시대의 이야기에 푹 빠지는 모습이 너무 신기했답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책 추천할 만한 정말 특별한 어린이용 역사 도서라고 생각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빨간내복야코 역사 속 잼민이 VS 잼민이 2: 알렉산드로스 대왕

빨간내복야코

야야족의 미래를 위협하는 악당의 음모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사동이와 함께 세계사 속으로 다시 한 번 뛰어들 준비됐어?

『빨간내복야코 역사 속 잼민이 VS 잼민이 2: 알렉산드로스 대왕』 어린이(초등) 분야 56위, 책 추천하는 이유!

목차



  • 지난 이야기
  • 등장인물
  • 1장 세계 정복을 꿈꾸는 소년
  • 사동이의 역사냠냠 1 : 기원전과 기원후란 …
  • 사동이의 역사냠냠 2 : 스승과 제자 : 아…


빨간내복야코 역사 속 잼민이 VS 잼민이 2편은 야야족의 미래를 지키기 위한 모험과 세계사 속 인물들이 자연스레 녹아든 한 편의 신나는 이야기랍니다. 사동이란 어린이가 알렉산드로스 대왕 시대로 타임워프를 떠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이 주된 소재인데, 아이들이 어렵게 느낄 수 있는 고대 역사를 잼민이 캐릭터들과 함께 배우니 저도 옛날 학창 시절 역사책 읽는 것과는 전혀 다른 재미를 느꼈어요. 그리고 무언가 익숙한 듯한 도플갱어 악당 설정도 긴장감을 높여서 읽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빠져나올 수 없는 전개가 계속돼서 중간중간 사동이와 스포키가 설명해주는 역사 상식 덕분에 지루함도 덜했어요. 책 추천을 할 때 특히 좋았던 부분은 어려운 역사적 사실들을 아이 눈높이에 맞도록 쉽게 풀어준 점이고, 무엇보다 삽화가 귀여워서 보는 재미까지 있답니다. 저도 조카와 함께 읽으면서 자연스레 역사를 배우는 경험이 참 특별했어요. 매번 역사책이 별로인 저도 이 책을 통해 역사에 다시 눈을 뜨게 됐으니까요. 물론 이런 책 추천을 받으신 분들은 아이와 함께 꼭 한 번 읽어보시길 강추 드리고 싶네요!



저자 ‘빨간내복야코’에 대하여

귀여움 뿜뿜하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장르를 넘나드는 중독성 높은 노래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튜브 채널.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와 트렌드를 짧은 노래와 함께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남녀노소 모두 재미있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읽고 나서야 이 책이 왜 어린이(초등) 분야 56위까지 올랐는지 알게 됐어요~ 정말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면서도 교양과 재미를 모두 잡은 책 추천작이라 말해주고 싶네요. 그리고 중간중간 역사 지식을 쉽게 설명해줘서 엄마인 저도 많이 배웠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책 추천이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어요. 궁금하셨던 분들, 어린이 역사책 찾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야야족과 잼민이들이 펼치는 신나는 시간여행에 꼭 참여해보세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