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0~7세), 책 리뷰

『Tiger School 만3세 한글 1』, 유아(0~7세) 분야 92위, 책 추천 – 창의력과 즐거움 가득한 한글공부의 시작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오늘은 유아 한글 교육에 딱 맞는 책 한 권을 소개해드릴게요. ‘Tiger School 만3세 한글 1’은 삼성출판사 편집부에서 나온 유아(0~7세) 분야 92위에 오른 워크북이에요. 솔직히 저도 아이에게 한글을 처음 가르칠 생각에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우연히 이 책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읽어보니 정말 매일매일 재미있게 한글을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블로그에 꼭 책 추천하면서 소개하려 합니다.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이 창의적이고 직관적으로 한글을 익히게 되는 과정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Tiger School 만3세 한글 1

삼성출판사 편집부

『Tiger School 만3세 한글 1』, 유아(0~7세) 분야 92위, 책 추천 – 창의력과 즐거움 가득한 한글공부의 시작

목차



  • 이 도서는 목차가 없습니다.


이 책은 체계적으로 구성된 미국 유치원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글은 물론 창의력과 사고력을 기르도록 설계된 워크북이에요. 만 2세부터 5세까지 연령별 맞춤형으로 되어 있어서 우리 아이 수준에 딱 맞게 활용할 수 있었어요. 이 책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새로운 스타일의 문제들이 정말 직관적이고 창의적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었어요. 아이가 단순한 글자 암기가 아니라 그림과 놀이처럼 접근할 수 있어 매 순간 즐거워했답니다. 세련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의 삽화도 자연스럽게 눈길을 끌고,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저도 보면서 힐링이 되었을 정도예요. 제가 아이와 함께 몇 장 풀어보면서 아이가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고 자신감을 얻는 모습을 봤는데, 정말 보람찼어요. 그리고 이 책에는 ‘책 추천’ 해줄만한 가치를 충분히 느꼈습니다. 아이가 너무 어려워하거나 지루해하지 않고 매일매일 즐겁게 학습하도록 도와주는 게 부모 마음에 큰 위안을 줬어요. 한글 교육을 처음 시작하려는 분들께 강력히 이 책을 책 추천하고 싶어요. 책을 읽으면서 느낀 건, 단순한 교육용 워크북 이상의 가치가 있더라고요. 아이의 창의적인 문제해결 능력도 쑥쑥 자라고, 엄마인 저도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기분이 들어서 무척 행복했답니다. 초반부터 너무 지루하거나 부담스럽지 않은 구성이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적합한 선택이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어요. 책 추천이라는 말처럼, 고르고 고른 책 중 아이와 함께 꼭 공유하고픈 그런 책입니다. 유아 교육에 관심이 있거나, 우리 아이 첫 한글 교재가 고민이라면 꼭 한번 경험해보시길 바랄게요. 이 책은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재미있는 한글 책으로, 지금 한글 교육 시작에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Tiger School 만3세 한글 1’은 이름 그대로 만 3세 아이가 한글을 친근하게 배우도록 설계된 책이라서 아이와 함께 한글 공부를 시작하시는 부모님들께 정말 책 추천드리고 싶어요. 책을 읽으면서 아이가 직접 문제를 즐겁게 풀고 그 과정에서 자신감을 쌓는 모습이 너무 예뻤어요. 매일매일 한글 공부가 힘들거나 지루하게 느껴지는 분들께 이 책이 활력소가 되어줄 거예요. 앞으로도 아이와 함께 꾸준히 시도해나가면서 우리 아이의 성장과 창의력 발달을 돕는 좋은 동반자로 삼을 생각입니다. 책 추천을 받을 만한 이유가 충분히 있는 이 워크북, 유아 한글 공부의 새로운 시작으로 정말 강추합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