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0~7세), 책 리뷰

『달샤베트』 유아(0~7세) 분야 25위, 감성 가득한 책 추천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요즘 아이들과 함께 보낼 시간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유아책에 눈길이 가더라고요. 그러다 발견한 백희나 작가님의 『달샤베트』는 정말 꼭 책 추천 해드리고 싶은 작품이에요! 이 책은 아이들에게도, 어른들에게도 시원한 여름밤의 환상 같은 상상을 선물해주니까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달샤베트

백희나

잠도 오지 않는 무더운 여름밤,
달콤하고 시원한 달샤베트를 사각사각!
#꼭 다시 봐야 할 백희나 그림책
#무더운 여름밤, 달콤하고 시원한 상상

『달샤베트』 유아(0~7세) 분야 25위, 감성 가득한 책 추천 이야기

목차



  •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여름밤의 뜨거운 공기 속, 보름달이 녹아내린다는 기발한 상상부터가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늑대 주민들이 사는 아파트에 전기가 나가 어둠 속에서 달샤베트를 주제로 한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반장 할머니가 녹은 달을 얼려 마을 사람들과 나누는 장면은 마음 깊숙이 따뜻함을 전달하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읽으며 여름밤의 무더위와 꿀잠을 위한 작은 위로처럼 느껴져서인지 더더욱 몰입했답니다. 백희나 작가님의 섬세한 그림과 감각적인 디자인은 이 책을 더욱 빛나게 해줬어요. 무엇보다 15년 전 그려진 작품인데도 시원하고 환상적인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져서 정말 감탄했습니다. 책 추천을 받으며 읽었는데, 무더운 여름밤 꼭 한 번 읽어보시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어요. 아이들의 상상력도 쑥쑥 자라나고 어른들도 잠시나마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게 해준답니다. 저도 아이가 잠들고 나서 홀로 다시 읽으며 따뜻한 위안을 얻었어요. 책 추천이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리는 작품이에요. 사실 이런 책은 한번 읽고 말기엔 너무 아까워서 여러 번 손이 가게 되더라고요. 백희나 작가님의 다른 작품과 함께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저자 ‘백희나’에 대하여

그림책 작가. 쓰고 그린 책으로 《구름빵》 《달샤베트》 《어제저녁》 《삐약이 엄마》 《장수탕 선녀님》 《꿈에서 맛본 똥파리》 《이상한 엄마》 《알사탕》 《이상한 손님》 《나는 개다》 《연이와 버들 도령》 《알사탕 제조법》 등이 있습니다.
@baekheena

수상 목록
2005년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 '픽션 부문 올해의 작가' 《구름빵》
2012년 제53회 한국출판문화상 《장수탕 선녀님》
...


정말 책 추천 하고 싶은 『달샤베트』는 여름밤을 시원하게 적셔주는 달콤한 이야기였어요. 아이들과 잠들기 전에 꼭 꺼내 읽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책 추천 덕분에 좋은 작품과 만날 수 있었고, 다시 한 번 백희나 작가님의 뛰어난 감성을 느낄 수 있었네요. 여름이 오기 전에 이 책을 만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