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읽은 책은 조금 특별했어요. 바로 프리즘오브 편집부가 만들어낸 『프리즘오브(PRISMOF) 32호: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입니다. 잡지 분야 71위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게, 다양한 시선을 담아내는 영화잡지인데요. 영화 한 편을 이렇게 다각도로 분석한 잡지는 처음 봤답니다. 솔직히 책 추천 할 때 이 정도로 깊게 파고든 잡지는 흔치 않거든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프리즘오브(PRISMOF) 32호: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프리즘오브 편집부
목차
- [(프리즘오브(PRISMOF) 32호: 에브…
- Light
- 16
- 프리즘오브 편집부
- 세상의 모든 조이에게
- …
이 책은 제목 그대로 ‘모든 것’과 ‘모든 곳’을 ‘한꺼번에’ 담아낸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에 관한 다채로운 시선이 가득해요. 처음 책을 펼쳤을 때, 복잡한 듯하지만 그 안에 담긴 주제들과 감정들이 오히려 내 마음을 끌어당겼습니다. 평소에 영화 한 편을 보면서 이렇게까지 생각하고 느낀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말이죠. 특히나 모녀 관계, 삶의 가능성, 다양한 감정 들이 한데 어우러진 이야기가 아주 인상적이었어요. 왜 이 작품이 적은 예산으로 세계적인 성공을 거뒀는지, 이제야 납득이 가더라고요. 저도 최근 가족과 소통이 쉽지 않은 시기가 있었는데, 주인공 에블린과 가족의 다툼과 화해 과정이 저의 경험과 묘하게 겹칠 때는 마음 한 켠이 찡했답니다. 책 추천이 이렇게 내 삶과 맞닿아 공감되는 경험을 주다니, 참 놀라웠어요. 그리고 영화 속 사유와 철학을 잡지가 섬세히 풀어내서 그런지 읽는 내내 마치 영화를 다시 보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물론 이런 깊은 내용에 벌써 두세 번은 고개가 끄덕여지고, 정말 책 추천해야 할 가치가 있다고 느꼈지요. 물론 글을 읽으면서 중간중간 약간 헷갈리기도 하고, 문장도 매끄럽지 않아 가끔 멈칫했지만, 오히려 그런 점이 인간적인 매력으로 다가왔어요. 한마디로, 이 책은 단순한 영화 잡지를 넘어 삶과 관계, 그리고 선택의 의미를 깊이 있게 바라보도록 이끌어 줍니다.
저자 ‘프리즘오브 편집부’에 대하여
[출판사] 프리즘오브 프레스 (PRISMOF PRESS) 프리즘오브 프레스는 영화와 관련된 책을 기획, 출판하며 시각예술과 텍스트가 어우러진 컨텐츠를 독창적인 방식으로 풀어냅니다.
요즘처럼 다방면으로 생각해야 하는 시대에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이렇게 다채롭게 다룬 『프리즘오브(PRISMOF) 32호』가 참 잘 만들어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도 여러 가지 가족 문제나 인생의 복잡한 선택 속에서 위로와 통찰을 얻었어요. 그래서 나는 누구나 한번쯤은 꼭 이 잡지를 통해서 책 추천을 하고 싶어졌답니다. 잡지 분야 71위라지만, 읽어보면 분명히 마음을 울리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깊이 있는 책 추천을 계속 찾아 읽고 싶네요. 그리고 이 책은 단순한 영화 잡지를 넘어 삶의 복잡함을 포용하는 안내서 같은 느낌이라 더욱 의미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리즘오브 편집부!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