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토익스피킹이 너무 어렵게 느껴져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우연히 만난 책, 『10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스피킹(토스) 스타트』를 소개해 볼까 해요. 외국어 공부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아마 저처럼 토스 점수 때문에 고민 많으실 텐데요, 이번 도서가 제겐 큰 도움을 줘서 이렇게 책 추천 글을 남기게 됐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10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스피킹(토스) 스타트
David Cho
목차
제가 영어 말하기 시험을 준비하면서 가장 막막했던 것은 시원스러운 스피킹 연습 방법을 찾는 일이었어요. 그러다가 이 ’10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트’라는 책을 접했는데 솔직히 처음에는 ’10일 만에?’라는 의심도 했구요. 그런데 하루하루 따라 하다 보니 제가 진짜 조금씩 자신감을 얻는 걸 느꼈습니다. 특히, 이 책에 수록된 실제 시험처럼 구성된 문제들과 팁들은 말하기 시험에서 자주 실수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어요.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자연스럽게 연습할 수 있는 구성이라 지루하지도 않더라구요. 이 책 추천을 주저했던 제 친구들도 지금은 똑같이 이 책으로 준비 중이라니 저만 아니었구나 하는 생각에 웃음이 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토익스피킹 점수가 오르면서 자기소개를 빠르게 말할 수 있게 되면서 면접 볼 때 긴장도 확 줄었어요. 예전에 너무 말문이 막혀서 곤란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 책 추천 덕분에 그런 경험이 줄어들었네요. 물론 모든 걸 10일 만에 완벽하게 끝낸다기보다는,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지만, 부족한 시간에 토익스피킹 기본기를 기르고 싶은 분들에게는 정말 도움되는 교재라고 생각해요. 더불어 책 곳곳에 있는 실전 팁과 해설 덕분에 혼자서도 공부하기 무리가 없답니다. 이런 점에서 책 추천을 할 만하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네요.
정말 토익스피킹을 급하게 준비하는 분들에게 『10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스피킹(토스) 스타트』가 큰 힘이 될 거예요. 저처럼 막연히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랐던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책 추천이라고 생각합니다. 토익뿐 아니라 영어 말하기에 조금이라도 자신감을 갖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 번쯤 읽어볼 만한 가치는 충분합니다. 앞으로 영어 말하기 또한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이 책 추천 내용을 자주 떠올리며 복습할 생각이에요. 외국어 분야 31위에 오른 이유를 직접 경험하며 알게 된 만큼 여러분께도 도움이 될 거라 믿습니다. 좋은 책 추천 고마워요, 해커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