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기분 좋은 책 추천으로 여러분과 만나게 되었어요. 요즘 그림 그리기와 힐링에 관심이 많아서 우연히 발견한 책인데, 정말 반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ㅎㅎ 이 책은 바로 소금이(박은비) 작가님의 ‘사막여우 소금이의 따스한 사계절 컬러링북’입니다. 컬러링북임에도 불구하고 그냥 재미를 넘어서서 나도 모르게 감정이 쌓이고 따뜻해지는 경험을 했답니다. 그래서 이왕이면 좋은 책 추천도 해드리고 싶어 오늘 블로그를 통해 소개하려 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사막여우 소금이의 따스한 사계절 컬러링북
소금이(박은비)
목차
처음 이 책을 펼쳤을 때, 단순히 컬러링북이라 생각했는데 한 장 한 장 그림을 채워가면서 마치 사막여우 소금이와 함께 사계절을 여행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겨울의 고요함, 봄의 상쾌함, 여름의 활기, 가을의 쓸쓸함까지 다채로운 감정들이 그림에 스며있어 마음까지 따뜻해졌죠. 작가 소금이의 감성과 손끝에서 피어난 섬세한 선들이 저를 어느새 책 추천을 알아봐야 하는 진짜 이유로 이끌었답니다. 요즘은 바쁘고 지친 일상에 치여 자신의 감정을 돌볼 여유가 많이 없는데, 이 책은 오롯이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줘서 감정 힐링에 정말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사막여우라는 독특한 소재를 통해서 매 순간의 감성과 컬러를 담아 냈다는 점이 참 인상 깊었습니다.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컬러링북 같지만,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면서 동시에 예술적인 만족감까지 느낄 수 있는 저에게 꼭 필요한 책 추천 중 하나였죠. 개인적으로 제 하얀 일상에 컬러를 더하는 즐거움과 그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는 시간들을 만들어 주어 참 감사했습니다. 이 책을 통해서 제가 느낀 따스한 사계절의 의미와 삶의 작은 변화들은 앞으로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하면, 책 추천을 이렇게 제대로 경험해 본 게 정말 오래간만이라서 더 소중하게 느껴졌어요.
『사막여우 소금이의 따스한 사계절 컬러링북』은 단순한 취미 활동을 넘어 마음을 보듬어주는 책 추천의 진가를 알려주었습니다. 컬러링북이지만 보는 이의 기분과 생각까지 바꾸는 힘이 담겨 있는 것 같아요. 사계절마다 다르게 찾아오는 감성을 느끼며 나 자신을 돌아보고 싶으신 분들께 특히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처럼 지친 일상에서 작은 힐링을 찾고 싶다면, 이 예술/대중문화 분야 50위 권의 책 추천 도서가 큰 힘이 되어 줄 겁니다. 다시 한 번 이 기회를 통해 소금이 작가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주 책 추천을 통해 좋은 책들과 만나고 싶네요. 여러분도 꼭 한 번 이 책과 함께 따뜻한 감성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랄게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