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책 리뷰

『더 해빙(The Having)』, 자기계발 분야 92위 – 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요즘 도서관에 다니는데, 가장 읽고 싶었던 책은 아무래도 이서윤의 『더 해빙(The Having)』이더라고요. 특히 이 책은 전 세계 50만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는 사실에 더욱 흥미를 느끼게 되었답니다. 제게는 막연한 불안감을 느끼며 살아가는 요즘, 이 책이 어떤 통찰을 줄지 궁금했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더 해빙(The Having)

이서윤 외

* 50만 독자들이 선택한 책! 전 세계가 열광한 마법의 감정, Having!
* 미국, 프랑스, 러시아, 일본, 브라질 등 26개국 판권 수출!

『더 해빙(The Having)』, 자기계발 분야 92위 – 책 추천!

목차



  • 이 책을 먼저 읽은 해외 독자들의 리뷰
  • 프롤로그_과연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 1부. 부를 끌어당기는 힘, Having
  • 1. 부와 행운을 가져다주는 운명
  • 2.ᅠ구루를 찾아서
  • 3. 재회
  • 4. Having


『더 해빙(The Having)』은 사실 저자 이서윤의 독특한 시각에서 출발합니다. 이서윤은 부를 이루기 위한 마법 같은 힘인 ‘Having’을 제시하며 자신의 내면을 탐구하게끔 독자를 이끌고 있습니다. 특히 이 책에서 말하는 ‘Having’은 단순히 물질적인 소유가 아니라, 우리는 감정으로서 돈과 어떻게 연결될 수 있는지를 강조합니다. 어렴풋이 알고 있었던 것처럼 보였던 부의 원리에 대한 실질적인 접근은 저를 한층 더 깊은 생각에 잠기게 만들었죠.

개인적인 경험을 덧붙이자면, 저도 한때는 늘 돈에 대한 스트레스와 불안을 느끼며 살아왔습니다. 충동적으로 소비하기도 하고, 필요하지 않은 것들에도 지출을 하곤 했죠. 그러나 책을 읽으면서 이서윤이 말하는 ‘부의 흐름’을 깨닫게 되었어요. ‘있음’의 마음 가짐이 내 소비 생활과 정신적 안정 또한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 확실히 느꼈습니다.

이서윤이 강조하는 대로, 돈을 사용할 때 ‘충만함’을 느낀다면 우리는 자연스럽게 긍정적인 감정으로 유도되어 부를 끌어당길 수 있다는 점이 저에게는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불안’의 감정이 우리를 부자에서 멀어지게 만든다고 강조하면서, 그 불안을 다루는 법 또한 제시합니다. 이 과정이 매우 실용적이고, 이론보다는 실행 가능한 팁들로 가득 차 있어 처음 읽는 저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함께 따라해 본 ‘Having 노트’는, 매일 내 삶에서 감사할 것들을 기록하고 ‘I have’라는 문장으로 시작하는 것이었는데, 점점 제 안의 긍정적인 마음과 풍요로운 삶을 향한 마음이 커지는 걸 느꼈습니다. 예전의 저였다면 절대로 경험하지 못했을 순간들이죠.



저자 ‘이서윤 외’에 대하여

대한민국 상위 0.01%가 찾는 행운의 마스터. 세계 최대 출판그룹인 펭귄랜덤하우스에서 선출간한 그녀의 저서 『더 해빙(The Having)』은 미국을 비롯해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등 전 세계 20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출간되어 총 50만 부 이상 판매되었다. 이 책은 또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등에서 연간 종합베스트셀러 1위(2020년)에 올랐다.
이서윤은 운에 대한 깊은 통찰과 삶을 바라보는 따뜻한 시선으로 전 세계 독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버락 오바마 미 대통령의 출판 에이전트였던 제인 디스털은 이서윤의 에이전트를 자처하며 “삶을 살아가는 방식에 대해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미라클』, 『호오포노포노의 비밀』의 저자 조 비테일은 『더 해빙』에 대해 “삶에 대해 다른 자세를 갖도록 도와주는 책”이라며 “내가 오랜 기간 읽은 책 가운데 최고”라는 찬사를 보낸 바 있다.
이서윤은 사주와 관상에 능했던 할머니의 발견으로 일곱 살 때 운명학에 입문했다. 할머니가 본 어린 손녀의 운명은 행운을 불러오는 것이었다. 할머니의 지원과 이서윤의 신념으로 주역과 명리학, 자미두수, 점성학 등 동서양의 운명학을 빠짐없이 익혔고, 10만 건의 사례를 과학적으로 분석했다. 이후 연세대 경영학과와 서울대 행정대학원에 진학해 세상에 필요한 공부를 했으며, 미국과 유럽 등지를 오가며 세계적인 대가들과 교류해 내공의 깊이를 더했다. 그녀에게 자문을 구하는 이들은 대기업 오너와 주요 경영인 등 상위 0.01%에 해당하는 사람들이다.
그녀의 책을 읽은 미국과 유럽, 아시아의 독자들은 “내 인생을 바꿨다!”, “큰 행운이 찾아왔다.”, “죽기 전에 꼭 한 번 만나보고 싶다.”며 그녀의 가르침을 따르고 있다.
개명 전 이름은 이정일. 저술한 책으로는 『더 해빙』과 『운명이 건네는 호의, Favor』를 비롯, 『오래된 비밀』, 『운, 준비하는 미래』 등이 있다.
...


이렇게 『더 해빙(The Having)』을 읽으면서 제 마음가짐은 훨씬 더 긍정적으로 바뀌었답니다. 이서윤의 통찰력이 돋보이는 이 책은 단순한 자기계발서 그 이상이었죠.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분들부터 이미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관리가 잘되고 있는지 고민하는 분들께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삶의 고민이 많으셨던 분들에게는 꼭 책 추천이 하고 싶습니다. 이 책을 통해서 진정한 부와 행복을 가져오시길 바랍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