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0~7세), 책 리뷰

『야물야물 촉감놀이』 유아(0~7세) 분야 65위, 이 책 추천 꼭 해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히 유아(0~7세) 분야에서 인기 있는 책 한 권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갑자기 조희연 작가님의 『야물야물 촉감놀이』에 푹 빠지게 되었는데요, 책 추천 꼭 하고 싶었답니다. 요즘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무언가 유익하고 재미있는 책 없을까 고민하던 참이었는데, 이 책이 정말 딱 맞더라고요. 익숙한 우리 아이들의 얼굴과 음식 사진이 한가득이라 자연스럽게 아이 손에 쥐어주고 싶은 보드북이었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야물야물 촉감놀이

조희연

『야물야물 촉감놀이』 유아(0~7세) 분야 65위, 이 책 추천 꼭 해야 하는 이유

목차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처음에는 촉감놀이 책이라길래 조금 가볍게 생각했던 부분도 있었어요. 하지만 책을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아이가 느끼는 감각과 흥미가 너무 생생하게 다가와서 저도 모르게 감탄을 했습니다. 특히 친숙한 또래의 얼굴과 익숙한 음식 사진들이 실감 나게 나와서 아이가 내용을 쉽게 이해하고 집중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죠. 책 속 의태어들은 아이가 한글을 처음 접할 때 리듬감 있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저도 그 의성어와 의태어가 나의 마음까지 간질인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우리 아이 손에도 꼭 맞는 보드북 크기에, 안전을 생각한 둥근 모서리와 콩기름 잉크 제작이라는 세심한 배려도 인상 깊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좋은 책이니만큼 책 추천 해야겠다는 생각이 절실히 들더라고요. 그리고 아이가 책을 넘기며 웃음 짓는 모습을 보면서 ‘아, 이게 육아하면서 느낄 수 있는 작은 행복 아닐까’ 싶었어요. 저도 비슷한 시절이 흐르면서 인지 발달에 도움을 주고 싶었는데 이 책이 그 몫을 확실히 해내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에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을 거라는 확신이 들었답니다. 그러니 아직 이 책을 만나지 못한 분들에게는 꼭 책 추천 드리고 싶어요. 조희연 작가님의细심한 배려와 사랑이 가득한 『야물야물 촉감놀이』는 유아기 아이에게 건강한 감각발달을 일깨워주는 소중한 책임에 틀림없습니다.





우리 아이 첫 교육용 책으로 정말 강력한 책 추천을 해드립니다. 『야물야물 촉감놀이』는 단순히 촉감을 느끼는 것뿐 아니라, 아이와 소통하고 감정을 나누는 창구가 되어주니까요. 그동안 이런 책 추천을 받고도 고민했던 분들이시라면 이제는 꼭 접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우리 아이 손에 안전과 재미를 모두 쥐어주며, 미래의 배움에 씨앗을 심어주는 느낌이랄까요? 이번 기회에 다시 한번 정성껏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모두가 오랫동안 기억할 만한 책 추천이 될 거예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