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대중문화, 책 리뷰

『글씨를 수놓다』, 예술/대중문화 분야 86위, 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특별한 책 하나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바로 최원진 외의 ‘글씨를 수놓다’인데요, 이 책은 손글씨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블로그 세계에 빠져들면서 저 역시 글씨에 대한 고민이 깊어졌고,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책을 찾던 중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그동안 쓴 글들이 단순한 기록에서 벗어나 어떻게 나만의 예술로 승화될 수 있는지를 알려줍니다. 제가 이 책을 읽으면서 느낀 점들을 공유해볼게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글씨를 수놓다

최원진 외

『글씨를 수놓다』, 예술/대중문화 분야 86위, 책 추천

목차





‘글씨를 수놓다’는 단순히 손글씨를 잘 쓰는 방법을 넘어서, 우리가 글씨에 담고 있는 의미와 그로 인해 전달되는 감정까지 깊이 있게 탐구합니다. 책을 읽는 동안, 수많은 페이지를 넘기며 저도 모르게 고개가 끄덕여지는 순간이 많았습니다. 특히, 다양한 손글씨 스타일과 함께 실린 실습 예제들이 제게 많은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중에서도 간단한 도구로 표현할 수 있는 아름다움과 따뜻함이 저는 정말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그래서 이 책 추천이 자연스럽게 나오게 되더군요. 이 책을 통해 비타민 같은 글씨의 힘을 느끼고, 직접 손으로 글씨を書く 즐거움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매일 매일의 일상이 조금 더 특별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 손글씨를 배우는 게 이렇게 심오한 작업이 될 수 있다는 사실에 저는 꽤 충격을 받았습니다.



저자 ‘최원진 외’에 대하여

대학에서 마케팅을 전공하고 대기업 영업부에서 직장생활을 했습니다.
취미생활로 시작했던 글씨의 매력에 빠져, 퇴사한 후 '글씨를 수놓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글씨를 수놓다』, 『모든 순간을 빛내는 손글씨 레슨』 책을 출간하였고 손글씨 온라인 강의, EBS '한글용사 아이야' 대필 작업 등 다양한 매체에서 손글씨의 매력을 알리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글씨를 수놓다’는 손글씨의 매력을 더욱 깊이 알고 싶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책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며 대중에게 제 마음을 더 잘 전달하고 싶었던 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었고, 이 책은 그 길잡이가 되어줬습니다. 블로그 운영 하시는 분들이나, 글씨의 매력을 느끼고 싶은 모든 분들이 꼭 읽어보셨으면 좋겠어요. 이 책을 읽고 나면, 저처럼 글씨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책 추천을 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글씨를 수놓다’와 함께라면 저의 손글씨도 조금은 변할 수 있겠죠?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