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평범한 일상이 역설적으로 얼마나 많은 위로를 줄 수 있는지 보여주는 책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큐새의 ‘큐새의 일일’입니다! 이 책은 단순한 만화가 아니라, 인생에 대한 깊은 통찰을 담고 있어요. 큐새는 이 책을 통해 우리가 미루는 일과, 일상의 소소한 것들에서 찾는 재미를 보여줍니다. 요즘 같은 바쁜 시대에 정말 필요한 내용이 아닐까 싶어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블로그에서도 이 책 추천을 꼭 해드리고 싶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큐새의 일일
큐새
“미루는 인생이 선사하는 느긋한 기쁨에 관하여”
느슨해진 일상툰에 긴장감을 주는 큐새 그림 에세이
목차
- 큐새의 하루를 만나보세요
- 큐새네 사람들
- 권태기 만화
- 오늘의 자존감 1
- 생활의 지혜
- 울고 싶어진 밤과 어떤 위로
- 자식 다 키운 만화
- …
‘큐새의 일일’은 특유의 유머감각과 통찰력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일상에서 마주치는 여러 가지 상황을 통해 독자들에게 큰 친근함을 줍니다. 큐새가 전하는 메시지는 ‘인생은 모순을 견디는 일’이라는 것이죠. 특히 그의 일상은 너무 현실적이여서 읽다 보면 꼭 내 이야기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업무에 치여서 자주 미루게 되고, 게으름마저 버리지 못하는 저와 같은 사람들에게서는 큐새의 고민이 더 와닿았던 것 같습니다. 책에서 언급된 “해야 할 일을 하는 것”과 “미래의 나를 믿는 것” 두 가지 방법을 통해 큐새는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죠. 이러한 내용을 통해 스스로를 돌아보게 되는 계기가 되더라고요.
또한, 큐새의 일상에서는 단순한 엉뚱함이 가득합니다. 동네 미용실에서 받는 ‘공주’ 변신, 개오줌에 묻은 꽃, 여러 사건들을 통해 정말로 웃음이 나고, 동시에 따뜻한 감정을 느꼈어요. 이러한 소소한 일상에서 쿠새는 우리에게 잔잔한 위로를 주는데, 그런 이유로 이 책 추천을 드리는 것입니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조금은 느긋하게 인생을 바라볼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큐새의 이러한 일상 덕분에 저는 이 책을 읽는 동안 웃음과 함께 삶의 다양한 감정들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지치고 힘든 날에 ‘큐새의 일일’을 펼쳐보면 그 안에서 작지만 소중한 행복들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독자와의 연결이 이루어지죠. 우리가 잊고 있던 많은 순간들이 담겨 있고, 그 순간들 속에서 우리는 또다시 삶의 원동력을 발견하게 됩니다. 저도 이 책을 읽고 난 후에 당장의 일보다는 조금은 느긋하게 삶을 살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특히, 큐새의 자녀와의 이야기도 가슴 따뜻한 감정을 주었습니다. 자식을 기르며 느끼는 행복, 그리고 함께 나누는 그 순간들을 가슴으로 느낄 수 있었어요. 책을 읽는 내내 저도 아이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부러움을 느끼기도 했답니다. 큐새의 일상에서 느낀 그 따스함과 감동은 영원히 잊지 못할 것입니다. 모든 것을 다 잘 하지 않아도 된다는 메시지는 정말 강력하게 저에게 다가왔습니다.
결론적으로 큐새의 ‘큐새의 일일’은 너무나도 필요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그림 에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책을 읽으면서 느꼈던 감정들은 단순한 웃음 이상의 의미가 있었습니다. 여러분께 ‘큐새의 일일’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이렇게 소소하고도 훌륭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문학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주세요. 저처럼 지친 일상에서 하루의 작은 만족을 찾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책을 통해 느끼는 모든 것들은 분명 여러분의 일상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