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책 리뷰

『리얼 포르투갈(2025~2026)』 여행 분야 13위, 꼭 봐야 할 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흥미로운 책 추천 하나 들고 왔어요 ^^ 바로 우지경 작가님의 ‘리얼 포르투갈(2025~2026)’ 입니다~ 평소 여행을 좋아하면서 포르투갈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이 책을 읽으면서 진짜 그 나라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답니다. 어떤 집과 골목, 그리고 사람들의 진짜 삶을 엿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여행 분야 13위 안에 든 이유가 있는 책이라 생각합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리얼 포르투갈(2025~2026)

우지경

『리얼 포르투갈(2025~2026)』 여행 분야 13위, 꼭 봐야 할 책 추천

목차





이 책은 정말 그냥 여행 가이드북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우지경 작가님이 직접 포르투갈의 여러 도시를 다니면서 느낀 감정과 체험을 따뜻하게 풀어내서, 읽는 내내 마치 내가 그곳을 걷고 있다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특히 리스본의 골목길에서 마주친 작은 카페 이야기는 아직도 머릿속에 선명하네요. 저는 한 번도 포르투갈을 가본 적이 없는데, 이 책 덕분에 마치 그곳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책 추천을 받을 때마다 약간은 뻔한 내용일까 걱정했는데, 이 책은 정말 생생한 현지인의 시선을 담고 있어서 신선했어요. 단순히 유명 관광지 소개가 아니라 일상의 순간들을 너무 섬세하게 담았더라고요. 또 여행하면서 겪었던 소소한 실수, 당황스러웠던 일들이 솔직하게 적혀 있어서 저도 용기 내서 언젠간 포르투갈을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책 추천을 받을 때마다 늘 느끼는 건데, 진짜 좋은 책은 마음을 움직이죠. 이 책은 포르투갈 여행을 꿈꾸는 분들이라면, 아니 여행을 좋아하는 누구나 한 번쯤은 꼭 읽으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 이 책이 저처럼 여행 초보자에게도 위로가 되었던 건, 저자의 따뜻한 시선이 담긴 이야기들이 편안함을 줬다는 거였어요. 저도 가끔은 혼자 낯선 곳을 가는 게 두렵기도 한데, 이 책을 보며 생각이 조금 바뀌었답니다. 진짜 책 추천을 위해 만나는 책은 이런 느낌이어야 한다고 새삼 느꼈어요.





우지경의 ‘리얼 포르투갈(2025~2026)’ 책 추천으로 여행에 관심 있는 분들께 힘껏 자신있게 권해드리고 싶어요! 제가 읽는 내내 진짜 포르투갈의 정겨운 분위기에 저절로 빠져들었거든요. 포르투갈에 대해 전혀 몰랐는데 이 책 덕분에 생생한 이야기를 접할 수 있었어요. 여행 분야 13위라는 타이틀이 괜히 붙은 게 아니더라고요. 저처럼 여행과 낯선 문화에 관심 많은 모든 분들께 이 책을 꼭 추천드립니다. 독특한 시선과 세밀한 묘사가 무척 인상적이었고, 그래서 또다시 책 추천이 떠오르네요 ^^ 앞으로도 이런 따뜻한 감성 여행책 많이 만나고 싶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