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 책 리뷰

『매거진 F(Magazine F) No 29: 와인(WINE)(영문판)』, 잡지 분야 69위 및 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매거진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매거진 F(Magazine F) No 29: 와인(WINE)(영문판)’입니다. 이 책은 요즘 제가 느끼고 있는 음식과 문화에 대한 깊은 통찰을 제공합니다. 처음 이 매거진을 받았을 때, 마치 제가 세계를 여행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베이징의 한 레스토랑에서 와인을 즐기고, 파리의 숨은 와인 바를 탐험하는 느낌이었죠. 여기에 담겨진 다양한 이야기들이 제 입맛을 돋우기도 했고요. “책 추천”을 통해 이 매거진을 어떤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매거진 F(Magazine F) No 29: 와인(WINE)(영문판)

Magazine B 외

『매거진 F(Magazine F) No 29: 와인(WINE)(영문판)』, 잡지 분야 69위 및 책 추천

목차



  • 2 Intro
  • 8 Letter from F
  • 12 Phrases
  • Wines featured in artist…
  • 14 Dear Beginners


매거진 F는 음식 다큐멘터리 잡지로, 매 호마다 특별한 재료에 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번 29번째 호는 와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각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와인이 가지는 복잡한 세계가 펼쳐지는데, 그 속에서 제가 경험했던 와인과의 인연이 떠올랐어요. 처음 와인을 접했을 때의 그 쌉쌀한 맛과 탄산의 기분 좋은 느낌은 지금도 잊을 수 없어요. 그리고 이 매거진은 그것을 더욱 심도 있게 설명해 주더라구요. 요리사들의 추천 와인, 와인의 역사와 문화까지 아우르는 풍성한 내용들이 저의 흥미를 끌었습니다. 저 자신도 모르게 와인에 대한 사랑이 더욱 깊어졌다니, 이 매거진과의 만남이 저에게 얼마나 뜻깊은 경험이었는지를 알 수 있겠죠.



저자 ‘Magazine B 외’에 대하여

Magazine B is an ad-free monthly publication that dedicates each issue to one well-balanced brand unearthed from around the globe. The magazine introduces the brand’s hidden stories, as well as its sensibility and culture, and is an easy but also serious read for anyone with an interest in brands.


저는 이번 ‘매거진 F No 29: 와인’을 통해 와인이라는 주제를 재조명하게 되었고, 다양한 문화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의 중요성을 체감했습니다. 이 매거진은 단순한 요리법을 넘어서, 와인의 각양 각색의 이야기들을 담고 있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매거진을 읽고 나니, 왜 이 잡지가 잡지 분야에서 69위라는 평가를 받는지 알 것도 같습니다. 진정으로 추천할 만한 매거진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도 이 책을 통해 와인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져보세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