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번에는 문성실의 ‘문성실의 20년 대·박·반·찬’이라는 요리 분야 베스트셀러를 들고 왔어요. 요리와 관련된 책을 찾던 중에 이 책을 발견하게 되었는데, 읽어보니 정말 너무 좋더라고요! 사실, 저는 요리 초보라서 요리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는데, 이 책은 그 두려움을 날려버릴 만큼 쉽게 설명해주고 있을거든요. 게다가, 저도 매일매일 맛있고 다양한 반찬을 만들어 보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이 책 추천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세요!
문성실의 20년 대·박·반·찬
문성실
그냥 달걀말이 No! 대파마요 달걀말이 Best!
– 20년간 선보인 수많은 반찬 중 가장 자신 있는 꿀조합 레시피만 선별했습니다.
목차
- 004 Prologue
- 주방 가까이 두고 자주 보게 될, 진짜 맛있는 반찬 레시피를 담았습니다
- Chapter 1 요리하기 전 양념, 재료, 도구, 계량 알아두기
- 〈문성실의 20년 대박 반찬〉을 따라 하기 전 꼭 읽어보세요
- 013 양념에 대해
- “한 끗 다른 맛을 내는 다섯 가지 양념을 추천해요”
- 014 재료에 대해
- “구하기 쉽고 손질이 편한 재료로 다양하게 요리해요”
- 015 도구에 대해
-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게 해 줄 도구를 선택해요”
- 016 계량에 대해
- “밥숟가락과 계량컵으로 간편하고 정확하게 계량해요”
- Chapter 2 맛도, 가성비도 대박! 일주일 먹을 5가지 간단 반찬 한 번에 만들기
- …
문성실 작가는 20년 차 푸드 인플루언서로, 17만 여명의 블로그 이웃과 28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저자입니다. 그녀는 집에 있는 간단한 재료와 밥숟가락으로 누구나 따라 하기 쉽게 소개하는 요리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책은 바로 그런 문성실 작가가 수년간 다뤄온 ‘반찬’에 대한 모든 것을 집약한 책이랍니다. 한 끗 다른 자신만의 특별한 맛의 반찬 레시피들을 106가지나 담아내어 정말 풍성한 내용이 가득했어요. 예를 들면, ‘대파마요 달걀말이’ 같은 독특한 레시피는 요리에 대한 제 생각을 완전히 바꿔놓았어요. 이처럼 색다른 조합의 레시피들이 가득해, 매일매일 새로운 반찬을 만들어 보는 재미가 느껴졌답니다. 또한 책 속에서는 어떻게 반찬을 쉽게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방법도 명쾌하게 설명해 주었어요. 어떤 요리든 자신 있게 만들어낼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었죠.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와 조리법 덕분에 초보자에서 바로 베테랑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주말마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반찬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니, 매일이 설레는 요리의 날이 되었어요!
저자 ‘ 문성실’에 대하여
집밥 연구가이자 푸드 인플루언서 17만여 명의 블로그 이웃, 28만여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소통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20년 차 푸드 인플루언서이자 집밥 연구가. 복잡하고 화려한 요리보다 집에 늘 있는 재료와 밥숟가락 계량으로 누구나 손쉽게, 맛있게, 다채롭게 집밥을 만들 수 있도록 알려주어 요리 좀 하는 베테랑부터 요리를 막 시작한 초보자까지 폭넓은 지지를 얻고 있다. 어려서부터 손으로 만드는 건 무엇이든 좋아했던 저자는 한양대에서 공예를 전공했고, 푸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면서 요리 및 식문화를 꾸준히 공부, 세종대 관광대학원에서 식생활문화 석사학위도 받았다. 2011년부터는 큐레이션 쇼핑몰인 푸드샵을 창업해 문성실의 꼼꼼한 선택으로 선별된 제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간 다수의 요리책을 써온 저자에게 이번 책은 여러모로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푸드 인플루언서 20년의 총정리, 가장 자신 있는 요리템인 반찬 - 이 두 가지가 만났기 때문이다. 반찬가게를 열어보라는 권유를 수없이 들었을 만큼 밥반찬은 누구보다 자신 있다는 저자는 이 책의 독자들도 부담 없이, 반찬가게보다 더 맛있는 반찬을 만들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그간 선보였던 수많은 반찬 중 가장 인기가 좋았던 최고의 레시피를 아이템별로 하나씩 선별해 총 106가지 레시피를 이 한 권에 담았다.
문성실의 ‘문성실의 20년 대·박·반·찬’은 저처럼 요리에 대한 두려움을 가진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요리를 좀 하는 분들에게도 새로운 영감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가득 찼으니, 이 책 추천은 정말 잘한 것 같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이 책을 보며 맛있고 다양한 반찬을 만들고 싶어요. 아마 이 책은 누구나 주방 가까이 두고 자주 보아야 할 필수 아이템이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책은 여러분의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해 줄 것임을 확신합니다. 주방에서 문성실의 반찬 레시피로 대박을 내세요!
책 추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