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오늘은 김양재 목사님의 ‘새 말씀 새 부대 새 노래’라는 책을 읽고 이 책이 주는 큰 영감을 나누고자 합니다. 책을 읽기 전, 제 삶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 기대가 되더라고요. 특히 교회와 신앙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하는 내용들이 많아서 오래도록 마음에 남을 것 같습니다. 이 책은 특히 신앙생활을 더 깊게 하고 싶거나 새로운 관점을 얻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좋은 책 추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새 말씀 새 부대 새 노래
김양재
“오늘 내게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라!
이것이 팔복을 누리며 천국을 사는 비결이다!”
김양재 목사의 ‘마태복음 큐티강해’ 시리즈
1~6권 개정증보판 발행!
“수고하고 짐 진 인생에 진정한 쉼을 주시는 주님을 신뢰합니까?
힘든 인생을 살아도 말씀이 있으면 이 땅에서 천국의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목차
- 이 책을 펴내며 04
- Part 1 말씀대로 행하라
- Chapter 1 밝히 보는 그리스도인 (7…
- Chapter 2 성공하는 그리스도인 (7:…
- Chapter 3 열매 맺는 그리스도인 (7…
- Chapter 4 지혜로운 건축자 (7:24…
- …
이 책을 처음 읽었을 때, 글이 주는 힘이 정말 뜨거웠습니다. “우리에게는 분별이 필요합니다. 밝히 보는 눈이 있어야 합니다.”라는 첫 문장이 저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저 스스로의 삶을 돌아보게 되며, 제 신앙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를 생각하게 해주더군요. 특히 말씀에 대한 순종과 기초를 쌓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김양재 목사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비가 오고 창수가 나더라도 말씀에 대한 순종으로 세운 기초는 흔들리지 않는다는 사실은 제게 큰 위안이 되었어요. 교회에서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것, 누군가를 위해 기도하는 것 등이 얼마나 귀중한 일인지 다시 생각해 보았습니다. 이처럼, 저는 이 책을 통해 하나님과의 관계에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귀한 기회를 얻었다고 생각해요. 또한, 성도와의 공동체, 그리고 사랑으로 행하는 것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절실하게 느꼈습니다. 이러한 메시지들은 저렇게 느끼고 삶에서 실천해봐야겠다는 다짐으로 이어졌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 가지 어려움과 시련은 여전히 다가올 것이란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김 목사님이 강조하신 것처럼, 그러한 어려움은 결코 두렵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오히려 그러한 상황들이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제 삶을 변화시키는 기회가 되기도 하죠.
저자 ‘김양재’에 대하여
이북이 고향인 부모님 밑에서 4대째 모태신앙으로 태어나서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에서 피아노를 전공하고, 백석대학교 신학대학원(구 기독신학대학원, M.Div.)을 졸업한 후 2003년 우리들교회를 설립하여 지금까지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서울예술고등학교와 총신대학교 강사를 지낸 바 있고, 학창 시절부터 피아노 반주자로 오랫동안 교회를 섬겼지만 교양과 엘리트 의식에 사로잡혀 장로 집안의 의사 아들과 결혼했습니다. 그러나 유교적 전통이 강한 시댁에서 고된 시집살이 5년 만에 가출해 기도원에 갔다가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말씀의 능력을 깊이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말씀이 교과서가 되고, 성령이 스승이 되며, 환난이 주제가 되고 보니, 고통스러웠던 가정생활이 주님의 섭리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37세가 되던 해에, 산부인과 의사였던 남편이 간암으로 세상을 떠나기 직전 극적으로 회개한 일을 계기로 영혼 구원 사역에 헌신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고난이 축복임을 역설하며 삶에서 부딪히는 모든 문제를 말씀으로 조명하는 말씀묵상에 힘쓰며, 2000년에 큐티엠(QTM, Quiet Time Movement)을 설립하여 ‘말씀묵상을 통해 한 영혼을 구원하고, 가정을 중수하며, 교회를 새롭게 하는’ 말씀묵상 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날마다 큐티하는 여자』, 『결혼을 지켜야 하는 11가지 이유』, 『면접』, 『절대복음』, 『절대순종』(로마서 강해), 『날마다 살아나는 큐티』(여호수아 강해), 『내 인생 최고의 선택』(룻기 강해), 『내가 너를 아노라』, 『말씀을 먹으라』, 『우리는 다 이겼습니다』, 『와! 할렐루야』, 『복 있는 책』(요한계시록 강해), 『위대한 결혼』, 『후한 선물』(창세기 강해) 등 다수가 있습니다. 한편 우리들교회는 ‘환난당하고 빚지고 원통한 자들’이 모여 날마다 말씀을 묵상함으로 ‘영혼이 살아나고, 무너진 가정이 되살아나는’ 구원의 간증이 넘쳐 나면서 개척 15년 만에 1만 명 이상이 모이는 공동체로 성장했습니다. 우리들교회 홈페이지 | www.woori.cc ...
제 개인적으로 이 책은 단순한 읽을거리를 넘어, 제 신앙의 기초를 다지는데 큰 영향을 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제자가 되기 위해 많이 읽고 고민해야겠어요. 또한, 성령이 주신 감동으로 다른 이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 책을 읽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히 책 추천 드려요! 여러분의 믿음의 여정을 더욱 풍요롭게 해줄 것입니다. 주님 안에서 늘 자주 앉아 말씀을 묵상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