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책 리뷰

『세상의 마지막 기차역(리커버 에디션)』 소설 분야 277위, 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할 책은 바로 무라세 다케시의 \’세상의 마지막 기차역(리커버 에디션)\’입니다. 이 이야기는 너무나도 가슴 아픈 서사로 시작되는데요,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이들이 다시 한 번 그들을 만날 기회를 얻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일본에서 출간 가자마자 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쥐어잡았던 이 작품, 어떤 내용인지 살펴볼까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게시물 최하단의 구매링크로 편리하게 구매하세요!

세상의 마지막 기차역(리커버 에디션)

무라세 다케시

※리커버 에디션: 매장 구매, 바로드림 구매시에는 일반판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2022년 전 서점 종합 베스트셀러 / 외국 소설 분야 1위
우리를 뜨겁게 울린 화제의 소설 ‘세상의 마지막 기차역’
20만 부 기념 리커버 에디션 전격 출간!

『세상의 마지막 기차역(리커버 에디션)』 소설 분야 277위, 책 추천

목차

  • 제1화 연인에게
  • 제2화 아버지에게
  • 제3화 당신에게
  • 제4화 남편에게

무라세 다케시의 \’세상의 마지막 기차역(리커버 에디션)\’는 우리에게 소중한 사람을 잃는다면 어떤 마음이 들 것인지 깊게 성찰하게 만드는 이야기입니다. 평범한 사람들도 예상치 못하게 닥쳐온 사고로 인해 사랑하는 이들을 잃게 되었고, 그 아픔을 어떻게든 극복해 보려는 노력들이 그들의 용기를 일깨워줍니다. 특히 눈에 띄었던 점은 각 에피소드가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제1화에서 제4화로 이어지는 이야기 속에서 등장인물들이 뒤엉키며 마치 오롯이 하나의 떼로 감정이 얽히는 과정을 보여주죠! 이 책을 읽으면서 한 편의 드라마를 시청하고 있는 듯한 기분을 느꼈습니다. 모든 인물들은 자신의 상처를 안고 사는데, 그리움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는 비단 남은 사람들만이 아니라, 잃은 사람들에게도 주어진다고 이야기합니다. 이런 설정 덕분에 독자는 인물들과 함께 아픔을 느끼며 그들의 진심을 공감하게 됩니다. 특히, 아이의 시선으로 담아낸 사랑의 기억들이 털어내기 힘든 감정을 불러일으킵니다. 이처럼 បាg 아픔은 시간이 지나도 그리움만 깊어간다는 사실을 한번쯤 되새겨 보게 됩니다. 그래서 더더욱, 주변 사람의 소중함을 간과하지 않을 수 없게 되죠. 이 책은 꼭 읽어봐야 할 작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책 추천! 정말 많은 이들이 감정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어요. 많은 사람과 공감하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자 ‘ 무라세 다케시’에 대하여

村瀬 健
현실과 판타지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몰입도 높은 이야기로 웃음과 감동, 슬픔과 재미를 선사하는 이야기 장인. 1978년 일본 효고현에서 태어나 간사이대학교 법학부를 졸업했다. 그 후 〈폭소 레드카펫〉, 〈킹 오브 콩트〉, 〈좋은 아침입니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방송 작가로도 활동했다. 특유의 입담과 재미난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재능을 살려 소설가로 전향하고 나서는 데뷔작 《만담가 이야기~ 아사쿠사는 오늘도 시끌벅적합니다~(噺家ものがたり~ 浅草は今日もにぎやかです~)》로 제24회 전격소설대상 심사위원 장려상을 수상했으며, 《세상의 마지막 기차역(西由比ヶ浜駅の神様)》으로 처음 한국 독자와 만나게 되었다.
‘만일 불의의 사고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사람들이 시간을 되돌려 그들을 만날 수 있다면?’이란 판타지 설정에서 시작된 《세상의 마지막 기차역》은 틱톡(TikTok)에 소개된 이후 “연결되는 에피소드가 감동을 배가시킨다”, “책을 덮을 때까지 눈물이 멈추질 않는다”, “마지막 한마디에 담긴 반전 때문에 더욱 뭉클하고 가슴 아프다” 등 입소문이 나면서 크게 인기를 얻었다.

결국, 사랑하는 사람과의 마지막 인사는 영원히 기억에 남을 소중한 순간이기에, 그 의미는 결코 가볍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책을 읽고 나면, 소중한 사람과의 관계를 다시 한번 돌아보게 될 것이라 믿어요. \’세상의 마지막 기차역(리커버 에디션)\’는 감정적으로 많은 것을 떠올리게 해 주는 책이니, 꼭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책 추천 드립니다!






소설분야 책 추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