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책 리뷰

『혼자서 국내 여행(2025~2026)』, 여행 분야 24위 달성 비결과 책 추천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읽게 된 이학균 작가님의 『혼자서 국내 여행(2025~2026)』 책을 소개할까 해요~ 저도 사실 평소에 혼자 여행 다니는 걸 좋아하는데, 이 책을 만나고 나서는 더욱 여행에 눈을 뜬 것 같아요. 요즘은 여행 분야에서 책 추천 받고 싶은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처럼 여행 좋아하는 분들께도 진짜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혼자서 국내 여행(2025~2026)

이학균

『혼자서 국내 여행(2025~2026)』, 여행 분야 24위 달성 비결과 책 추천 이야기

목차





이 책은 단순히 국내 여행지를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혼자 여행하는 사람의 마음까지 세심하게 다루고 있었어요. 예전 저도 혼자 여행할 때, 작은 불안감과 설렘이 공존했었는데요, 책 속 저자가 그런 감정을 진솔하게 털어놓는 부분을 보고 참 공감했습니다. 특히 여행 준비 여부부터 떠나는 순간까지의 디테일한 경험담들이 정말 생생했어요. 솔직히 말해서, 이런 여행서는 흔치 않거든요. 그래서 이 책이 여행 분야 24위에 오른 게 이해가 갑니다. 작가가 추천하는 동네 카페나 숨겨진 명소들을 직접 방문하는 기분이었는데, 저도 따라 가보려구요. 책 추천 목록에 이 책을 넣으시면 후회 없으실 거에요. 그리고 혼자라는 단어에 서툴렀던 나 자신도 조금은 위로받는 느낌이라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다만 글 중간중간 문장이 약간은 어색한 부분도 있었는데, 오히려 그 점이 더 인간적으로 느껴졌어요. 다시 한 번 혼자 여행의 매력을 새롭게 알게 된 좋은 계기였습니다.





혼자 여행하길 망설이시는 분들, 혹은 뜻밖의 국내 여행지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혼자서 국내 여행(2025~2026)』은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거에요. 여행 분야 24위도 이 책의 진가를 증명하죠. 저처럼 조금씩 혼자 여행을 꿈꾸는 분들께 강력한 책 추천 드립니다.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준 이 책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이 책을 자주 꺼내볼 것 같아요. 이학균 작가님의 다음 여행기도 기대하며 여러분께도 꼭 추천할게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