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책 리뷰

『특별하게 싱가포르(2025~2026)』, 여행 분야 85위의 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여행 관련 책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오늘은 본격적인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께 완벽하게 추천할 수 있는 책, 설혜원의 『특별하게 싱가포르(2025~2026)』를 가져왔어요! 한국에서 싱가포르를 방문하려는 여행자들부터, 이미 한 번 다녀온 분들까지 꼭 읽어야 할 이 책은 마치 친구처럼 내가 알고 싶은 정보를 친절하게 안내해줍니다. 싱가포르에 대한 깊은 지식과 흥미로운 사실들이 흥미롭게 담겨있어, 격이 다른 여행을 경험하게 해줍니다. 여기에 특별부록으로 대형 지도까지 포함되어 있어 ‘여행 필수템’으로 손색이 없더라고요! 이 책 추천이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이유입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특별하게 싱가포르(2025~2026)

설혜원

가장 최근에 나온 가이드북, 살면서 포착한 ‘오늘의 싱가포르’
50면 증면, 한층 강화된 콘텐츠, 싱가포르 여행이 특별해진다!

『특별하게 싱가포르(2025~2026)』, 여행 분야 85위의 책 추천!

목차



  • #특별부록
  • 대형 싱가포르 여행 지도
  • 싱가포르 지하철 노선도
  • 센토사섬 여행 지도
  • PART 1 : 싱가포르 여행 준비
  • #여행 일반 정보
  • 싱가포르 여행 지도


이 책의 매력은 무엇보다 잘 정리된 여행 정보들에요. 여행자들은 제주도부터 시작해서 세계 여러 나라로 여행을 다니지만, 싱가포르를 선택한 이유는 뭘까요? 아마도 그 독특한 문화와 매력 때문일 거예요. 제가 직접 읽으면서 느끼기로는, 이 책은 그 ‘특별함’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싱가포르의 역사, 음식문화, 그리고 다민족이 만들어낸 독특한 문화가 정말 잘 녹아있었어요. 예를 들어, 제가 너무 좋아하는 호커센터의 진수를 알게 되어 정말 기뻤고, 앞으로 꼭 가봐야 할 곳으로 리스트에 올려야겠다고 생각했죠. 이 책에서는 각 지역의 특징들이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12개 권역으로 나누어여행 동선까지 고민하면서 작성된 지도와 추천 코스 덕분에 여행 준비가 확실히 수월해졌어요. 그런 중에 저는 지하철을 탈 때 필요한 영어 회화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했는데, 책의 마지막 부록에서 친절하게도 여러 상황별로 정리해주더라고요. 이런 정보들 덕분에 영어 울렁증을 느끼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비슷한 고민을 할 것 같은데, 이 책에 그런 문제를 해결한 내용이 있어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어요. 또한 인문학적인 상식도 담겨 있어 무언가 공부를 하면서 여행을 다녀오는 느낌이었답니다. 역사와 문화에 대한 쌓인 지식을 바탕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표면적인 풍경을 넘어 더 깊고 의미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읽으면서, 독서하는 것도 무언가 탐험을 하는 것과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이 책 추천을 하며 싱가포르 여행 준비가 한층 더 즐거워졌습니다.



저자 ‘설혜원’에 대하여

여행 작가이자 한국과 외국을 오가며 사는 거주형 여행자. 잡지 기자와 기업 언론홍보팀 근무 이력 때문인지 일상과 특별한 경험을 글로 정리하고 기록하는 습관이 있다. 코로나 시절 싱가포르에서 3년을 살았다.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게 되자 열심히 싱가포르만 돌아다녔다. 이번 개정판 작업을 위해 한 달 동안 추가 취재했다. 싱가포르 거주 경험과 여행 노하우, 추가 취재 내용을 이 책에 오롯이 담았다.


이처럼 『특별하게 싱가포르(2025~2026)』는 단순한 가이드북 이상으로, 여행의 깊이를 더해주는 역할을 했습니다! 여행을 처음 떠나는 분들도, 이를 계기로 유익한 여행을 계획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처럼 싱가포르를 탐험해주세요! 필요한 정보를 여기서 다 얻을 수 있을 듯 하네요. 블로그를 통해 여행에 관한 좋은 정보와 재미있는 경험들을 공유하는 게 저의 목표이기도 해요~ 이 책 추천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