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이들에게 정말 인기 많은 종이접기 책인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블레이드 2: 레볼루션』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종이접기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는 책이랍니다. 저 역시 이 책을 펼치며 색종이 3장만 있으면 어디서든 팽이 놀이가 가능하다는 사실에 감탄했어요. 사실 요즘 아이들은 스마트폰 앞에만 있는데, 이 책 추천으로 오랜만에 손과 뇌를 동시에 쓰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래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블레이드 2: 레볼루션
네모아저씨 이원표
목차
- 서문
- 종이접기의 기본 방법과 기호
- 블레이드의 기본 유닛 소개
- 팽이로 노는 방법
- Part 1. 공격형
- 스피어 로드
- 에우로스
- …
처음 이 책을 만나고 나서 너무 신기했어요. 평소 종이접기라 하면 좀 어렵거나 복잡하다 느꼈는데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블레이드는 정말 친절하게 기본 방법부터 알려주니까 아이들이나 저처럼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더라고요. 특히 팽이의 기본 유닛부터 여러 공격형 팽이들까지 25종이나 소개하는데, 하나하나 접으면서 감탄하게 됐죠. 예전에 저도 어릴 때 용돈 모아서 종이접기 책을 사서 밤새 접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와는 또 다른 재미가 있더라고요. 단순히 만드는 걸 넘어서 접은 팽이로 실제로 배틀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신났어요. 매번 전통 팽이만 가지고 놀다가 종이로 만드는 팽이라니, 아이들도 이런 독특한 경험을 하면서 집중력과 창의력을 쓱쓱 키우는 게 느껴졌어요. 무엇보다 이 책 추천의 가장 큰 매력은 종이만 있으면 안전하게 놀 수 있다는 거고, 친구들과 같이 접어 선물도 하며 소통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답니다. 책을 읽으며 저도 여러 팽이를 접고 친구들과 시합하느라 시간이 어떻게 가는 줄 몰랐어요! 책에는 단순히 접는 법뿐 아니라 새로운 유닛들을 개발해서 더욱 강력하고 멋진 팽이들이 등장하는데, 그래서 이 책이 16만 아이들이 열광한 이유도 알겠더라고요. 네모아저씨의 열정과 긴 경력이 담긴 팽이 접기 노하우를 통해 아이들에게 놀이 이상의 가치를 주는 책 추천이라 확신합니다.
저자 ‘네모아저씨 이원표’에 대하여
어릴 때 용돈을 모아 처음 산 것이 종이접기 책이었다. 이후 색종이를 한가득 사서 밤낮으로 종이접기만 하다가 색종이의 독성 때문에 크게 아픈 후로 차츰 시들해졌다. 무독성 색종이가 나오기 전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어른이 되어 패션 회사에서 의상 설계도를 그리던 중 의상 패턴에서 영감을 얻고 종이접기를 다시 시작했다. 현재 유튜브, 네이버TV, 엠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오십만 명이 넘는 구독자에게 종이접기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 종이접기》,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블레이드》,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윙즈》,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블레이드2 - 레볼루션》,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애니멀》,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블레이드3 - 어드밴스》,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레인저》,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블레이드4 - 프런티어》,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쥐라기》,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블레이드5 - 마스터십》,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윙즈2 - 에어본》이 있다.
잘 모르던 종이접기 세계를 재미있고 쉽게 알려주는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블레이드 2: 레볼루션』! 이 책 추천 덕분에 아이들과 함께 놀면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시간을 보냈어요. 팽이 한 개 만들고 돌려보는 그 작은 순간이 얼마나 큰 기쁨인지 느꼈답니다. 아이들이 집중력과 창의성을 기를 수 있는 놀이를 찾고 계신다면 꼭 추천하고 싶어요. 네모아저씨가 알려주는 다양한 팽이와 접는 기술들은 초보자도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책 추천을 계속 듣다 보면, 왜 이 책이 어린이(초등) 분야 97위에 올랐는지 실감하게 될 겁니다.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꾸준히 즐길 생각이고, 가끔씩 꺼내보며 기쁨을 나누려 합니다. 이런 재미난 종이접기 책을 우리 모두가 접해보길 바라며, 강력하게 책 추천 드릴게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