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요즘 바다를 향한 모험과 미스터리에 푹 빠져서, 이번에는 만화 분야에서 30위에 오른 EIICHIRO ODA님의 『원피스 108: 죽는 편이 나은 세계』를 읽어보았어요. 솔직히 이 책 추천은 조금 뜬금없을 수도 있는데, 막상 보니 빠져들어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더라고요! 해양 로망과 전투가 뒤섞인 이 책, 여러분께도 강력히 추천드려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원피스 108: 죽는 편이 나은 세계
EIICHIRO ODA
목차
- 제1089화 ‘농성 사건’
- 제1090화 ‘키자루’
- 제1091화 ‘센토마루’
- 제1092화 ‘폭군 쿠마 성지 폭주 사건’
- 제1093화 ‘루피 VS. 키자루’
- 제1094화 ‘오로성’ 과학방위무신 제이가르…
- 제1095화 ‘죽는 편이 나은 세계’
- 제1096화 ‘쿠마치’
- …
원피스 108권에는 에그 헤드 편의 클라이맥스가 가득 담겨 있는데요, 특히 해군 대선단의 침투와 그를 이끄는 키자루의 등장, 그리고 오로성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 등 한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죽는 편이 나은 세계’라는 제목 그대로, 어쩌면 인간과 세계가 마주한 잔혹한 현실을 이야기하는 듯해 가슴이 무거워지기도 했어요. 저도 어느 날 문득 삶의 무게와 맞닥뜨려 속으로 무기력해질 때가 있는데, 그런 기분과도 묘하게 맞닿아 있었거든요. 루피와 동료들이 미래섬에서 탈출을 모색하는 과정에서 느낀 절박함과 희망 사이, 그리고 거대 전투의 파도 속에서 불안감과 용기가 함께 섞인 그런 감정을 온몸으로 체험했습니다. 원피스는 단순한 해적 모험 만화가 아닌, 우리 삶의 여러 층위와 고민을 담아내는 작품이라 다시금 느꼈고요. 그동안 만화라고만 생각해서 읽지 않았다면, 이번 기회에 꼭 이 『원피스 108: 죽는 편이 나은 세계』 책 추천드리고 싶어요. 특히 만화 분야 30위에 오른 만큼 그 가치가 입증된 작품임은 분명해요. 독서로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이 책만한 게 없을 것 같습니다!
저자 ‘EIICHIRO ODA’에 대하여
쿠마모토현 출신이며, 바다를 매우 좋아해서, 바다를 향한 동경으로 <ONE PIECE>를 그리게 되었다. 주요 작품은 <WANTED(단편집)>, <ONE PIECE>등이 있다. 1992년 제44회 '테즈카상'을 준입선하였으며, 1993년 "점프"지에 <신으로부터 온 미래의 선물>연재하였다. 1996년 <바람의 검심>의 어시스턴트로 활동하였으며, 1996년 <ROMANCE DAWN>연재하였다. 1997년 <ONE PIECE>연재를 시작하였다.
‘죽는 편이 나은 세계’라니, 이 제목만 보아도 심장이 두근거리지 않나요? 저는 이번 『원피스 108: 죽는 편이 나은 세계』를 읽으면서 만화도 이렇게 깊고 묵직한 메시지를 담을 수 있다는 걸 다시 깨달았답니다. 책 추천을 찾는 분이라면, 만화 분야 30위권에 들 정도로 인기 있는 이 작품을 강력히 추천드릴게요~ 삶의 진실과 모험, 희망과 절망이 뒤섞인 이 이야기는 분명 여러분의 마음을 울릴 거예요. 앞으로도 원피스 시리즈, 그리고 이런 좋은 책 추천을 계속 찾아보고자 합니다! 정말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