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할 책은 유혜주와 조정연 부부가 쓴 『우리는 사랑 안에 살고 있다』입니다. 이 책은 그들의 경이로운 사랑 이야기와 함께, 서로를 감싸고 일구어 나가는 삶을 진솔하게 담아내고 있어서 마음 깊이 다가왔어요. 독자로서 그들의 행복한 일상 속에서 그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어 정말 따뜻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런 소중한 순간들을 다시 다잡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이 책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게시물 최하단의 구매링크로 편리하게 구매하세요!
우리는 사랑 안에 살고 있다
유혜주 외
“지친 마음을 따스히 감싸줄 가장 사랑스러운 책!”
구독자 85만 국민 힐링 채널 〈리쥬라이크〉
유준이네 첫 에세이
목차
- 프롤로그
- 무난한 하루 위에 사랑을 쌓아가기_혜주
- 1장 만남이 결심이 될 즈음
- 사랑을 찾는 마음_정연
- 단순한 행복_혜주
- 첫눈에 반하는 걸 믿으시는지_정연
- 이건 누가 봐도 사귀자는 거 아닌가_혜주
- 좋아하면 닮는다더라_정연
- 배울 점이 있는 사람_혜주
- 연애의 종착지_정연
- 상처받더라도, 무던하게 사랑해가길_혜주
- 긴 여행을 준비하며_정연
- 한결같은 믿음_혜주
- 2장 네가 태어날 적
- 상호 보완적인 관계_혜주
- …
책은 여러 에피소드를 통해 사랑의 여러 형태와 가치를 전합니다. 특히, 첫눈에 반한다는 신념은 진정으로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날 때 비로소 느껴진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유혜주가 내부의 감정을 진솔하게 표현한 대목에서는 ‘사랑을 찾는 마음’이란 주제를 깊이 이해할 수 있었어요. 인생의 결정적인 순간들을 함께 나누며 사랑을 쌓아가는 모습은 마치 나의 과거와 현재를 떠올리게 하더군요. 누군가를 알아가고 사랑하는 과정은 단순한 행복을 넘어 서로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특히나 두 사람의 아이가 태어날 때의 감정 묘사는 가슴을 꽉 채우는 감동을 주었답니다. 부모가 된다는 건 늘 새로운 것에 쳇바퀴처럼 돌아가는 일상에서 감동과 뭉클함을 느끼게 해주는 특별한 경험임을 알려주는 중요한 메시지인데요. 유준이가 자라나는 모습을 보며 부모의 사랑과 희생이 얼마나 깊은지 깨닫곤 합니다. 이러한 경험은 단순한 육아의 나날이 아니라 사랑이 자라나는 과정이었습니다. 그동안 지나쳤던 일상 속 소소한 행복들이 쌓여 간다는 것, 잊지 말아야겠죠. 초기에는 의외로 무심했던 내 모습을 되돌아보게 해준 책입니다. 이러한 행복의 가치가 무엇인지 함께 고민해 볼 수 있는 그런 책 추천이랍니다.
저자 ‘ 유혜주 외’에 대하여
〈리쥬라이크〉로 활동하는 부부 크리에이터다. 2011년 〈얼짱시대 5〉에 출연하며 “레전드 얼짱”으로 불리는 아내 유혜주와 다정하고 번듯한 남편 “조땡”, 귀여운 반려견 먹태와 사랑스러운 아들 유준이까지, 네 식구의 좌충우돌 일상 브이로그는 매번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를 빼놓지 않고 지키며 85만 구독자의 힐링 채널로 거듭났다. 이들의 이야기는 단순 일상을 넘어 함께하는 삶의 가치를 다정히 일깨운다. 이 책에는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시절 간지러운 이야기부터 유준이 덕에 울고 웃던 이야기, 비로소 부모로 성장해가는 애틋한 마음까지 한 가족의 여정을 담았다. 무심히 지나치곤 했던 순간들이 무수한 행복의 파편이었음을, 저마다의 자리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모두가 행복할 자격이 있음을 이 책을 통해 담박하게 전한다. 인스타그램 @r_yuhyeju @jy___jo 유튜브 @LIJULIKE
이 책은 사랑과 행복에 대한 깊이 있는 사고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솔직히 요즘 우리가 놓치고 있는 것들이 너무 많다고 생각해요. 소중한 가족과 함께 지내면서 그들의 사랑을 느끼는 것이 얼마나 큰 행복인지 다시금 깨달았거든요. 또한 이 책은 단순한 일상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부모가 되어가는 우리의 감정을 함께 공유하게 해주었답니다. 사랑이란 결국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고, 함께 아파하는 것임을 다시금 느꼈어요. 그러니 함께 공감하고 사랑을 나누고 싶은 분들께 이 책 추천해 드립니다!
시/에세이분야 책 추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