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만나서 푹 빠져버린 과학 참고서를 소개하려고 해요 🙂 오투 중학 과학 1-1(2025)은 중학생을 위한 과학 개념을 알기 쉽게 풀어줘서 저도 놀랐답니다. 과학이 좀 어려운 과목으로 느껴졌다면, 이 책 추천 꼭 해드리고 싶어요. 요즘 중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나 학생분들이 이 책을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학습에 도움 될 만한 내용들이 꽤 많아서, 저도 읽는 내내 집중하게 되었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오투 중학 과학 1-1(2025)
강선아 외
목차
사실 중학 과학 교재는 딱딱하고 재미없을 거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 책은 전혀 아니더라고요. 오투 중학 과학 1-1(2025)은 과학 원리를 친근한 언어로 설명해줘서 공부가 덜 부담스럽게 느껴졌어요. 저도 학창 시절 과학 과목에 좀 약했는데, 이 책 덕분에 과학을 다시 공부하는 기분이었답니다. 중간중간 삽화와 다양한 사례가 있어 이해가 훨씬 쉽고, 문제도 다양하게 나와서 실력을 점검할 수 있었어요. 특히 교재 한 권에 핵심 개념이 잘 정리되어 있어서 복습용으로도 딱이에요. 아이가 학교에서 과학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좋은 교재라 생각되어서 책 추천을 꼭 하고 싶었어요. 저도 가족끼리 과학 이야기를 나누면서 더 재미있게 공부를 이어갈 수 있었어요. 부족한 점이라면, 조금 더 심화된 내용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중학 1학년 학생에겐 무리가 없고 기본 개념을 탄탄히 잡기에 좋은 책인 것 같아요. 책 추천을 많이 받는 이유를 읽으면서 절로 이해할 수 있었답니다.
책을 읽고 나서 과학에 대한 흥미가 많이 생겼고, 중학생분들이라면 이 책 추천 꼭 해 보고 싶어요. 생소한 과학 개념도 쉽게 다가가게 해주고, 공부가 지루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앞으로 과학 공부에 도움이 될 부분이 많아 재독도 고려 중입니다. 중급 단계에 딱 맞는 교재라 생각하며, 초보부터 어느 정도 기초가 잡힌 학생 모두에게 책 추천 강력하게 드립니다. 이렇게 좋은 중학 과학 참고서를 만나볼 수 있어 정말 기쁘네요. 혹시 과학 공부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오투 중학 과학 1-1(2025)’로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거예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