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책 리뷰

『셀프트래블 이탈리아(2024~2025)』, 여행 분야 93위 – 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셀프트래블 이탈리아(2024~2025)

송윤경

2024~2025 최신 개정판 이탈리아 가이드북
★돌로미테와 남부 풀리아주 지역 추가!

『셀프트래블 이탈리아(2024~2025)』, 여행 분야 93위 – 책 추천

목차



  • Photo Album
  • Prologue
  • 일러두기
  • 이탈리아 전도
  • All about Italy 이탈리아 지역 …
  • Italy Q&A 이탈리아 여행 전 많이 묻…
  • Inside Italy 1 이탈리아 날씨와 …


이 책을 처음 들여다봤을 때, 이탈리아라는 나라에 대한 무한한 동경이 솟구쳤습니다. 송윤경님이 정성 들여 쓴 ‘셀프트래블 이탈리아’는 정말 매력적인 여행 가이드북인데요. 저는 이탈리아에 대해 아는 것이 많지 않았지만, 이 책을 통해 그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로마에서 시작되는 여행의 이야기가 참 인상적이었어요. 로마의 의미는 사랑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ROMA’라는 글자는 ‘AMOR’의 거꾸로 쓰인 형태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저의 마음 가득히 설렘을 담아주었지요. 이탈리아를 방문하는 여행자에게 가장 필수적으로 찾아가야 할 곳, 그것이 바로 콜로세오입니다. 책 속에서는 콜로세오가 단순한 건축물이 아니라 오래된 시간의 흐름을 담고 있다는 이야기가 인상 깊었습니다. 괴테가 말했다는 “육체의 눈으로 보지 말고 마음의 눈으로 보라”는 문구가 제 머릿속에 쏙 박혔습니다. 콜로세오의 역사를 떠올리며, 그 장소가 얼마나 많은 이야기를 품고 있는지를 곱씹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베네치아의 아름다움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어요. 그곳의 고유한 로맨틱함과 역사적인 광장인 산 마르코 광장은 여행자들에게 진정한 힐링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특히 다리 건너 풍경은,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가 털어지더라구요. 모든 여행자들이 꿈꿔온 이탈리아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여행하면서 느끼게 되는 감정과도 닮아 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소도시들의 매력을 담고 있음을 알게 되어 더욱 흥미로웠습니다. 피렌체와 밀라노의 아름다움, 그리고 알베로벨로의 동화 같은 건축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죠. 송윤경 작가님은 이탈리아의 건축과 미술, 문화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독자들이보다 풍부한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필히 이 책을 통해 자신의 취향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가야 할 곳을 고민할 수 있게 해주는 귀중한 자원이 되리라 믿습니다.



저자 ‘송윤경’에 대하여

뜀박질에 숨이 차서 멈추었더니 알고 있지만 보지 못했던 풍경이 눈에 들어왔다. 가랑비가 땅을 적시고 구름이 지난 흔적을 지켜보는 순간이었다. 그리고 여행작가가 되었다. 내 나름의 방식으로 누구든 쉽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방법을 알리는 중이다.
『포르투갈 셀프트래블』, 『이탈리아 셀프트래블』, 『동유럽 100배 즐기기』를 썼고 매체에 기고를 하며 TV와 라디오에 출연 중이다.


총평하자면, ‘셀프트래블 이탈리아’는 별점을 매길 수 없는 인생의 책이었습니다! 여행을 앞둔 이들에게 강력히 책 추천 드립니다. 이탈리아라는 작은 유럽의 보물이 내게 주어진 것 같은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죠. 전 세계 사람들이 사랑하는 로마와 베네치아의 로맨스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해준 송윤경 작가님께 다시금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좋은 여행을 위한 시작이 바로 이 책, ‘셀프트래블 이탈리아’로부터 비롯된다고 믿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