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 교육에 정말 도움이 될 만한, 그리고 제가 요즘 푹 빠져 읽고 있는 책을 소개할게요. 기탄출판 편집부에서 나온 ‘머리 좋아지는 스티커 놀이: 대칭놀이’인데요, 책 추천하는 이유가 참 많아 읽다가 저도 모르게 집중하게 됐답니다. 아이들이 대칭이라는 어려운 개념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방법이 거기에 숨어있더라고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머리 좋아지는 스티커 놀이: 대칭놀이
기탄출판 편집부
목차
정말 이 책은 대칭 개념을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만들어져 있더군요. 평소에 저도 아이와 놀면서 대칭이라는 개념을 설명하기가 좀 어려웠는데, 책을 보면서 ‘나비’처럼 친근한 대상을 활용하는 점이 감탄스러웠어요. 대칭을 단순히 ‘왼쪽과 오른쪽이 같다’라고만 설명하는 게 아니라, 아이 눈높이에서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게 하죠. 스티커를 붙이는 활동은 아이의 시각적 자극뿐 아니라 소근육 발달도 도와서 그런지 저희 아이가 집중력도 훨씬 좋아졌어요. 어떤 날은 아이가 스티커를 붙이면서 뿌듯해하면서 ‘엄마, 이거 대칭이야!’ 하고 말하는 걸 들으니 정말 이 책을 알려준 게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답니다. 아마도 이런 체험 덕분에 아이가 ‘책 추천’ 받은 이유를 더 몸으로 느끼는 게 아닐까요? 사실 저도 아이의 창의력과 논리적 사고력을 키워주려 여러 책을 살펴봤지만, ‘머리 좋아지는 스티커 놀이: 대칭놀이’ 만큼 쉽고 재미있게 대칭을 설명해주는 책은 드물었어요. 그리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놀이처럼 즐길 수 있어서 좋은 시간도 많이 쌓였네요. 게다가 대칭 놀이를 계속 하다 보니 아이의 공간 지각력뿐만 아니라 집중력, 성취감까지 쑥쑥 자라는 걸 보고 저에게도 놀라운 경험이었답니다. 단순히 책 추천만 하는 게 아니라, 직접 경험해 봤기에 자신 있게 권해드립니다. 물론 스티커가 커서 붙이기 편하고, 뜯어서 활용할 수 있는 점도 바쁜 엄마들에게는 큰 장점이에요!
이렇게 『머리 좋아지는 스티커 놀이: 대칭놀이』는 아이들이 대칭 개념을 재미있게 배우며 집중력과 창의력을 키우기에 정말 좋은 책 추천 도서입니다. 아이와 함께 놀면서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책을 찾으시는 분들께 꼭 권해드리고 싶어요. 이 책이 유아(0~7세) 분야에서 51위라는 순위가 말해주듯이, 많은 부모님들이 이미 그 가치를 인정한 책이니 믿고 선택하셔도 좋을 거예요. 다음에도 좋은 책 추천으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