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저는 최근에 엘바쌤(송연수)의 ‘100일 만에 프리토킹’을 읽고 푹 빠지게 되었어요! 영어 말하기에 대한 고민이 많았던 저에게 이 책은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솔직히 그동안 영어에 대한 두려움과 어려움이 컸던 저지만, 이 책 덕분에 재미있게 배우는 영어의 길을 찾게 되었답니다. 영어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하고 싶은 책이에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100일 만에 프리토킹
엘바쌤(송연수)
시원스쿨의 새로운 왕초보탈출 프로젝트!
목차
- 프롤로그
- ‘눈덩이 학습법’이란?
- 이 책의 구성과 특징
- 학습 자료
- Day 01 영어의 비밀이 풀리는 ‘눈덩이 …
- 한 남자가 공원에서 강아지랑 함께 달리고 있…
- Day 02 do동사 단순 현재시제 긍정문
- …
이 책은 영어를 잘 하고 싶은 모든 왕초보들에게 최적의 자료로, 특히 ‘눈덩이 학습법’이라는 독특한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엘바쌤은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주 기초적인 문법과 표현을 핵심적으로 정리해주어요. 저는 처음 ‘be동사’도 힘들어하던 초보였지만, 그동안의 두려움이 사라졌습니다. 생각해보면, 이 책의 장점은 복잡한 문법 개념 대신 일상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생생한 예문과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영어를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는 점입니다. 또한, ‘눈덩이 학습법’ 덕분에 제 영어 실력이 조금씩 쌓여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매일 조금씩, 내가 배운 단어와 문장들을 조합하여 문장을 만들어가는 과정이 마치 눈덩이가 굴러가는 듯한 재미를 주더군요!
저자 ‘엘바쌤(송연수)’에 대하여
Be동사를 b동사로 알던 영어 왕초보, ‘재미’에서 시작해 영어를 말하게 되다. 어린 시절, 좋아했던 영어 선생님 덕분에 영어를 좋아하게 되었고, ‘재미있게 배우는 영어’가 학습의 핵심임을 깨달았다. 영어 말하기를 잘하고 싶어 원어민과 대화하는 상황을 머릿속에 그리며 연습했고, 그 경험은 '주어-동사로 시작해 문장을 눈덩이처럼 확장해 나가는' 저자만의 ‘눈덩이 학습법’으로 이어졌다. 지금은 이 학습법을 통해, 문법 암기 없이도 자연스럽게 말이 나오는 영어, 자신감과 성취감을 키워주는 영어 수업을 이어가며 많은 학습자들에게 새로운 영어의 길을 안내하고 있다.
결론적으로, ‘100일 만에 프리토킹’은 저에게 많은 변화를 가져다 준 책이에요! 제가 영어를 배우는 이유는 오로지 소통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实생활에서 도움이 되고, 쉽게 배우는 방법이 담겨있는 이 책은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초보 영어 학습자분들께서 이 책을 통해 영어의 재미를 느끼시고, 자신감을 얻으셨으면 좋겠어요! 따라서, 영어를 배우고 싶으신 모든 분들께 이 책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 책을 통해 모두가 자신 있는 영어 말하기를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