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세법학에 푹 빠져버린 경험을 공유하려 합니다. 사실 수험서라고 하면 딱딱하고 지루한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는데요, 정인국 저자의 『2025-2026 세법학 필기노트 1부』는 그런 편견을 산산이 깨부숴주었답니다. 책 추천을 고민하신다면 이 책은 반드시 훑어봐야 할 명단에 포함했으면 해요. 수험생들이 필기하기에 부담스러워하는 강의 내용들을 깔끔하게 정리해놓아서 피부에 와닿는 감이 있었거든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2025-2026 세법학 필기노트 1부
정인국
목차
- part1 국세기본법
- part2 소득세법
- part3 법인세법
- part4 상속세및증여세법
정말 놀라웠습니다. 세법이라는 꽤나 복잡하고 어려운 분야를 이렇게 쉽게 풀어낸 책이 있다니요. 사실 몇 해 전 세법 공부를 시도한 적이 있었는데, 자료마다 너무 산만하고 정리가 안 돼서 금방 좌절했던 기억이 떠올랐습니다. 그런데 이 필기노트는 강의판서를 그대로 옮겨 놓기 때문에, 강의를 들으면서 필기하는 번거로움을 크게 줄여줘요. 저도 이걸 활용해보면서 관련 법 조항들이 어떻게 연결되고 어떤 개념이 중요한지 자연스럽에 각인되는 걸 느꼈어요. “책 추천”이라는 단어가 절대 헛되지 않도록 정말 실용적이고 친절한 수험서입니다. 특히 국세기본법부터 소득세법, 법인세법, 상속세 및 증여세법까지 주제별로 디테일하게 다뤄주니 수험생뿐 아니라 세법 입문자에게도 좋은 길잡이가 될 듯해요. 조금은 딱딱할 수 있는 내용이지만, 간간히 작가의 배려가 느껴져서 공부할 때 덜 지루하다는 점도 참 좋았습니다. 책 추천을 할 땐 이런 점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이렇게 탄탄하고 언제든지 꺼내볼 수 있는 필기노트는 세법 공부하는 이들에게 커다란 힘이 될 겁니다. ‘책 추천’을 받았다고 해도 막상 내게 맞는지는 직접 확인해야 함에도 이 책은 믿고 볼 만한 가치를 충분히 갖췄어요. 처음 세법 공부를 시작하는 분이든,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든 모두 도움이 되는 책 추천 리스트에 넣을 만한 작품임을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이 책 덕분에 실력 향상과 좋은 결과를 기대하며, 감사한 마음으로 공부를 이어가려 합니다. 정말 정인국 저자의 노력이 느껴지는 수험서 분야 99위에 걸맞는 『2025-2026 세법학 필기노트 1부』, 책 추천 꼭 해드리고 싶네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