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초등), 책 리뷰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어린이 속담』, 어린이(초등) 분야 40위 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오늘은 어린이들의 어휘력과 표현력을 키워줄 수 있는 재미있는 책을 찾아보았어요. 그 책의 제목은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어린이 속담’입니다. 속담은 너무 재미있고, 깊이가 가득한데요,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이 속담의 의미를 정확히 알게 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 책은 단순히 속담을 나열한 게 아니라, 웹툰 작가의 눈높이에 맞춘 그림과 이야기를 통해 한 번에 속담을 이해하도록 돕고 있답니다. 그래서 어쩌면 이 책을 읽고 나면 우리 아이들은 속담 왕이 되는 것도 꿈이 아닐 것 같아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어린이 속담

한날

초등 속담, 내 머릿속에 저장!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어린이 속담』, 어린이(초등) 분야 40위 책 추천!

목차



  • 01 가는 날이 장날
  • 02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
  • 03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른다
  • 04 가재는 게 편
  • 05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 없다
  • 06 간에 붙었다 쓸개에 붙었다 한다
  • 07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속담을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준다는 것입니다. 제가 아이와 함께 이 책을 읽었던 기억이 납니다. 속담을 소개하는 페이지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해 상황을 재미있게 풀어나가는데, 그 모습이 정말 웃음이 났어요. 예를 들어, ‘가는 날이 장날’이라는 속담은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기면서 일어나는 엉뚱한 상황을 그린 캐릭터들 덕분에 진짜 큰 웃음을 자아냈죠. 저도 속담의 의미를 알아가는 기쁨과 함께, 아이들의 눈에서 반짝임을 발견할 수 있어 정말 행복한 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속담을 이야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배우고 나니, 아이가 일상생활에도 속담을 활용하는 모습을 보며 기분이 좋았어요. 아이가 예전엔 모르던 속담을 이제는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게 된 모습을 보니, 이 책을 책 추천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속담이 그저 어려운 나이대의 것이 아닌, 우리의 생활 속에서 언제든 쓰일 수 있는 소중한 지혜라는 것을 느꼈거든요.



저자 ‘한날’에 대하여

저자 한날은 웹툰·이모티콘 캐릭터 작가로, 크리에이티브 조커 디자인 업체에서 캐릭터 및 디자인 팀장을 지냈습니다.
현재 네이버 베스트 도전 웹툰 ‘인생다반사’를 연재 중이며, 2015년에는 다음 웹툰 ‘동물 농장’을 연재했습니다. 2016 카카오톡 이모티콘 ‘짤모티콘’, 2017 네이버 블로그 스티커 ‘인생다반사’를 출시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ngmspg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jallust 에서 작가님의 더 많은 이야기를 확인해 보세요.


총 100개의 속담이 담겨 있는 이 책은 아이들이 읽으면서 쉽게 재미있게 알아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정말 유용하답니다! 아이의 표현력이 향상되는 것은 물론, 조상들의 지혜를 함께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 책은 저는 주변 친구들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어요. 특히 초등학생이라면 이 책을 읽고 속담 왕이 되는 것은 시간문제일 거예요. 그러니 여러분, 아이들을 위한 교육적인 책을 찾고 계신다면 바로 이 책을 추천드립니다! 책의 다채로운 속담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더욱 풍부한 어휘력을 갖추게 되는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