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책 리뷰

『COSMOS(코스모스) 5』 만화 분야 65위, 책 추천 무조건 해야 하는 이유 공개!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책은 만화 분야에서 65위라는 높은 순위를 자랑하는 Ryuhei TAMURA의 『COSMOS(코스모스) 5』입니다! 평소 제가 좋아하는 SF 드라마 장르라 그런지 이 책 읽고 완전 푹 빠졌네요! 책 추천할 만큼 강렬한 매력이 있는 작품이라 여러분께도 소개하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COSMOS(코스모스) 5

Ryuhei TAMURA

『COSMOS(코스모스) 5』 만화 분야 65위, 책 추천 무조건 해야 하는 이유 공개!

목차



  • 이 도서는 목차가 없습니다.


『COSMOS(코스모스) 5』는 스나가미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 속에서 주인공들이 피리 부는 사나이의 아지트에 돌입하는데요,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집니다. 잡힌 아이들을 구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면마다 긴장감이 팽팽했고, 특히 쿠로가네가 자신의 과거와 마주하며 동요하는 모습은 마음이 복잡해지더라고요. 이 부분에서는 저도 문득 제 과거의 아픔들이 떠오르면서 책에 더 몰입하게 됐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책 추천 받고 찾아본 작품 중 정말 손에 꼽을 만한 만화네요. 전형적이지 않으면서도 감동과 긴장이 공존하는 스토리가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가끔은 페이지를 넘기다 말고 책 속에 빠져버려 하루를 다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런 경험은 꽤 오랜만이었어요. 책 추천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앞으로도 이 작가의 작품은 계속 찾아 읽어야겠다는 다짐도 하게 되었답니다. 전체적으로 SF와 인간적인 고민이 묘하게 뒤섞여서 저처럼 이야기에 깊게 빠지는 사람에겐 딱일 거예요. 솔직히 말하면 줄거리 자체는 약간은 복잡할 때도 있고 이해하기 힘든 부분도 있긴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등장인물들의 감정 표현이나 긴장감 넘치는 전개 덕분에 계속 손에서 책을 놓을 수 없었어요. ‘책 추천’이라는 키워드를 여기저기서 보고 읽기 시작했는데, 저 역시 적극적으로 이 말에 동의합니다. 왜냐하면 단순히 재미만으로 끝나는 책이 아니라, 생각할 거리와 감정을 많이 안겨주기 때문이에요. 이런 책을 찾으신다면 『COSMOS(코스모스) 5』 강력히 책 추천합니다!





읽고 나서야 느꼈어요. 왜 이 책이 만화 분야 65위이고 많은 분들이 책 추천하는지. 긴장과 감동이 뒤섞인 이야기가 이렇게 마음 깊이 다가올 줄은 몰랐거든요! 저처럼 SF와 함께 인간 내면의 이야기에 끌리는 분들께는 꼭 추천하고 싶어요. ‘책 추천’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해주는 작품이었네요~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계속 읽을 생각입니다. 이렇게 좋은 작품을 알게 되어서 감사하고 여러분에게도 자신 있게 책 추천드립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