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우연히 만나 푹 빠진 만화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사실 저는 평소 만화책을 많이 읽는 편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하마지 아키 작가님의 『봇치ㆍ더ㆍ록! 앤솔러지 코믹 3(특별판)』을 읽고 나서야 이게 무슨 매력인지 제대로 알게 된 것 같아요. 고민 끝에 블로그에 독후감을 쓰면서 책 추천을 해보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시작했답니다~ 이 책은 만화 분야에서 8위라니, 이름만 들어도 벌써 호기심이 자극되더라고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봇치ㆍ더ㆍ록! 앤솔러지 코믹 3(특별판)
하마지 아키
목차
이 만화는 솔직히 말해서, 처음에는 가볍게 넘겼는데 점점 빠져들게 되는 힘이 있어요. 작가 하마지 아키는 한때 순정 만화잡지에서 데뷔했지만 자기만의 독특한 감성과 모에 계열 작품으로 재데뷔하면서 이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죠. 작품 속 등장인물들은 어딘가 부족해 보이고 완전하지 않은데, 그 때문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오는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책을 읽으며 제 자신이 겪은 작은 소외감과 맞닿아 있는 감정을 많이 느꼈거든요. 그런 마음을 만화 속 캐릭터들이 얼마나 솔직하게 표현하는지 놀라웠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 만화는 여러 에피소드를 통해서 우리 모두가 살아가면서 겪는 외로움, 두려움, 그리고 희망을 담백하게 그려내요. 딱딱하지 않고 너무 가볍지도 않은 그 진솔함이 참 인상 깊었어요. 독후감을 쓰다 보니 책 추천이라는 말을 세 번 이상 쓰게 되었는데, 그만큼 많은 분들께 꼭 권하고 싶다는 뜻입니다. 다양한 감정과 생각을 동시에 느끼기에 좋은 작품이라서요. 사실 제가 이 만화를 읽는 동안, 밖에서 힘든 일이 있을 때도 마음 한 구석이 따뜻해지는 느낌을 자주 받았답니다. 이런 경험은 책 추천을 하면서도 값진 기억일 거예요.
저자 ‘하마지 아키’에 대하여
일본의 만화가. 2013년 순정 만화잡지 〈챠오 디럭스〉 봄 증간호에 하야미 치아키라는 필명으로 《스완☆콤플렉스》를 게재하며 데뷔하였다. 이후 같은 잡지에 비슷한 장르의 작품을 여럿 투고하였지만, '모에 계열 작품을 그리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어 2015년 호분샤 〈망가 타임 키라라〉로 이적하여 현재의 필명으로 재데뷔한다. 대표작으로는 《반짝 북스 미주 중!》 등이 있다.
솔직히 말해서 『봇치ㆍ더ㆍ록! 앤솔러지 코믹 3(특별판)』은 제가 만화 분야에서 만난 최고의 책 추천 중 하나가 될 것 같아요. 만화를 좋아하는 분 뿐 아니라, 새로운 감성에 목마른 분들도 한번쯤은 꼭 읽어보셨으면 해요. 책을 덮을 때마다 마음이 조금씩 밝아지는 걸 느낄 수 있는 그런 작품이에요. 저처럼 고단한 하루를 보내는 분들께 작은 위로가 될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앞으로도 제 블로그에서 이렇게 좋은 책 추천 많이 전해드릴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