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께 정말 재밌게 읽은 만화 『향기로운 꽃은 늠름하게 핀다 14』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 만화 분야에서 8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가 있는 이 작품, 이번 14권은 특히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야기와 감성이 어우러져 저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답니다. 솔직히 책을 고를 때, 이런 진솔한 우정 이야기와 성장 이야기가 담긴 것을 찾기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더욱 이번 권을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저만의 책 추천 경험을 솔직하게 나눠볼까 합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향기로운 꽃은 늠름하게 핀다 14
Saka Mikami
목차
- 101화 12월 26일
- 102화 카오루코의 선물
- 103화 새해맞이
- 104화 소타로와 카오루코
- 105화 새해의 새학기
- 106화 일곱 명이서 테마파크
- 107화 린타로의 생일
- 108화 사쿠와 스바루의 스터디
- …
이번 14권에서는 12월 말부터 새해 첫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까지의 이야기가 담기는데요. 카오루코의 선물, 린타로의 생일 같은 소소하지만 얼마 남지 않은 한 해와 새해의 기대가 교차하는 장면들이 마음에 남았어요. 개인적으로도 새해 전후로 마음이 복잡할 때가 많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 만화를 읽는 내내 저도 모르게 감정이 따라 흔들렸답니다. 특히 여러 인물이 모여 테마파크에 가거나 공부를 같이 하는 장면들이 인상적이었어요. 요즘같이 바쁜 일상 속에서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의 소중함을 다시 생각하게 만드는 부분들이었죠.더욱이 이 만화에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소소한 일상이 빛나는 걸 보여주는 힘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14권을 다 읽고 나서, ‘이런 이야기라면 꼭 주변 사람에게 책 추천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만화라서 책추천이라고 하면 조금 이상할 수 있지만, 그림과 이야기 모두 너무 훌륭하다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어요. 매번 읽을 때마다 새로운 감정이 생겨나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큼 사람 냄새 나는 만화라고 확신합니다.저는 이번에 린타로의 생일 파티 장면에서 친구들과 함께 있는 소중함을 다시 깨달았는데요, 실제로 저의 친구들과도 자주 만나지 못하는 요즘이라 그런지 더욱 마음이 따뜻해졌답니다. 이런 점에서 『향기로운 꽃은 늠름하게 핀다 14』는 단순한 만화를 넘어 삶에서 중요한 가치를 재조명하게 해주는 좋은 책 추천 후보라 생각해요. 여러분께도 꼭 한번 경험해보시라고 권하고 싶어요. 책 추천이라는 말이 자주 나오지만, 그만큼 제가 정말 이 책을 강추하는 마음이 큰 거니까요!
새해 분위기가 물씬 나는 『향기로운 꽃은 늠름하게 핀다 14』, 만화 분야 8위에 오른 이유를 읽으면서 알게 되었어요. 진심이 묻어나는 이야기와 친구들 간의 우정, 성장 이야기들이 제 마음에 깊숙이 자리 잡았죠. 만화를 즐겨보지 않는 분도 충분히 공감하며 읽을 수 있는 책 추천 작품이에요. 앞으로도 이 작품처럼 꾸준히 좋은 감성을 전하는 만화를 만나면 자주 책 추천을 할 것 같아요. 여러분도 꼭 새해를 맞으며 이 만화 한 권으로 따뜻함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