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어린이책 중에서 아주 재미난 책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별의 커비 오늘도 동글동글 일기! 1』인데요. 책 추천을 하게 된 이유는 정말 이 책이 제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이죠. 커비의 귀여운 모습과 함께 펼쳐지는 소동들이 읽는 내내 웃음을 자아내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 읽기에도 넘 좋고, 제가 어릴 적 이랬으면 참 좋았겠다 싶은 그런 책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책 추천을 겸해 봄직한 책으로 추천해봅니다 ^^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별의 커비 오늘도 동글동글 일기! 1
다이내믹 타로
목차
- 커비, 잘 먹겠습니다!!
- 메타 나이트랑 놀자!
- 여름이다! 아이스크림 조심?!
- 디디디성을 공략하라?!
- 정말 정말 즐거운 달맞이 투어?!
- 진짜예요?! 변장 파티 개최!
- 서커스로 일확천금을 노려라?!
- 눈싸움은 무서워!!
- …
별의 커비는 동글동글하게 생긴 핑크빛 귀염둥이지만 그저 귀엽다고만 할 수 없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한 캐릭터입니다. 『별의 커비 오늘도 동글동글 일기! 1』은 그 커비가 푸푸푸랜드에서 겪는 하루하루의 소동들을 담아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죠. 제가 특히 공감했던 부분은 커비가 디디디 대왕의 문병을 가면서도 그 특유의 엉뚱한 식욕 때문에 모두를 웃게 만든 장면입니다. 커비가 능력들을 카피하며 펼치는 다양한 모험 이야기들은 단순한 만화책 이상으로 여러 감정을 풍성하게 전달해 줍니다. 책 추천을 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이러한 따뜻한 재미와 우정, 그리고 소소한 일상의 즐거움이 잘 어우러져 있어서 아이들도 어른들도 함께 웃고 느낄 수 있기 때문이었어요. 사실 저도 때때로 일상에서 작은 문제로 속상할 때가 있는데요, 이 책을 읽고 나니 커비처럼 동글동글 둥글게 세상을 바라보고 웃으며 넘기는 법을 배운 것 같아요. 게다가 작가님이 이화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전문 번역가로서 섬세하게 옮긴 덕분인지 내용 전달도 매우 매끄럽고 읽는 내 즐거움이 컸답니다. 책 추천이라는 단어를 여기 저기 자연스럽게 쓰면서도 또 부담스럽지 않게 아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으니 참 좋았어요. 가끔은 이렇게 동글동글한 하루를 찍어 내듯 그런 재미난 이야기를 친구, 가족과 나누는 시간이 제 삶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어린이 분야에서 88위에 오른 이유를 알 듯한 그런 책 추천의 걸작이에요.
저자 ‘다이내믹 타로’에 대하여
이화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 통역번역대학원에서 번역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어요. 옮긴 책으로는 『별의 커비 푸푸푸 히어로』 시리즈, 『요괴의 아이를 돌봐드립니다』 시리즈, 『도깨비 놀이』 시리즈, 『잔혹 탐정의 사건 수첩』 등이 있습니다.
별의 커비 세계를 담은 『별의 커비 오늘도 동글동글 일기! 1』은 정말 아이와 함께 읽으면 좋은 책 추천입니다. 평화롭지만 소동 많은 푸푸푸랜드에서 펼쳐지는 커비와 디디디 대왕의 좌충우돌 이야기들이 뭉클하면서도 재미있어 재밌게 다가왔어요. 무엇보다 책 추천으로 만나본 이 작품이 어린이(초등) 분야 88위에 오른 것도 당연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아이들과 함께 읽으며 따뜻한 동심을 나누고 싶은 그런 책입니다. 혹시 아직 이 책을 접하지 않았다면 꼭 한번 손에 쥐어 보시길 권하고 싶네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