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특별한 만화책 한 권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사쿠라이 노리오 작가님의 『내 마음의 위험한 녀석 11(한정판)』인데요. SNS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만화 분야 3위에까지 오른 작품이라 자연스레 관심이 갔답니다. 솔직히 말하면, 이 책을 접하고 나서는 저도 모르게 푹 빠져버렸어요. 평범한 청춘 러브코미디 같으면서도 마음 한켠을 쿡쿡 찌르는 이야기라, 이번 글에서는 꼭 이 책 추천을 해드리고 싶네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내 마음의 위험한 녀석 11(한정판)
사쿠라이 노리오
인싸 미소녀 × 아싸 소년의 극한 달콤 청춘 러브코미디!!
오리지널 아크릴 디오라마&리플릿 포함 한정판 발매!
목차
- karte. 141 난 사이에 끼다
- karte. 142 난 잡념투성이
- karte. 143 난 방심하고 있다
- karte. 144 우린 거짓말을 했다
- karte. 145 난 차인 남자
- karte. 146 난 축제를 즐길 때가 아…
- karte. 147 우린 들통나 있었다
- karte. 148 우린 불꽃놀이를 알다
- …
이 만화는 인싸 미소녀 야마다와 아싸 소년 쿄타로의 달달하면서도 조금은 위험해 보이는 청춘 러브스토리를 그려내고 있습니다. 최근 11권 한정판이 나오면서, 특히 불꽃놀이 파티와 중학교 마지막 문화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건들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쿄타로가 야마다를 강제로 공개 고백하게 만드는 장면은 정말 긴장감과 설렘이 동시에 몰려왔어요. 저도 예전에 소중한 친구와 오해로 잠시 멀어진 적이 있는데, 떨리는 마음으로 진심을 털어놓았던 그때가 떠올라 감정이 크게 공감됐어요. 이런 부분들이 사람 마음 속 깊은 곳을 건드리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작가 사쿠라이 노리오의 섬세한 감정 묘사가 돋보여서, 책 추천을 하는 이유가 확실해집니다. 물론 만화인데도 불구하고 때때로 삶의 진실과 청춘의 고민을 깊이 있게 그려내서 한번 읽으면 계속 다음 권이 궁금해지는 매력이 있어요. 제 경험상 이런 책은 단순히 웃고 즐기는 것 이상으로 내 마음과 많이 닿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평소 감정 표현에 서툰 분들도 이 작품 통해 조금 더 솔직해지는 계기가 될지도 모르겠어요. 이 만화는 ‘책 추천’한다고 꼭 말하고 싶을 정도로, 여러모로 추천할 만하니, 아직 안 읽으신 분들께 강력하게 권해드립니다. 한편으로는 야마다의 매니저 스와 씨 같은 인물들의 미묘한 표정 변화와 이야기 전개가 자꾸 다음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들어서, 개인적으로 올해 최고의 책 추천 리스트에 올려두고 있답니다. 저도 앞으로 꾸준히 다시 손에 넣어 자주 읽으며 더 깊이 느껴보고 싶어요.
저자 ‘사쿠라이 노리오’에 대하여
대표작 : 〈내 마음의 위험한 녀석〉, 〈쓰리몬〉, 〈괴짜학교〉 일본의 만화가, 사이타마현 아게오시 출신. 데뷔작 〈괴짜학교〉를 시작으로 〈쓰리몬〉 등 다양한 작품을 집필하였다. 최신작 〈내 마음의 위험한 녀석〉을 연재하여 〈2019 차세대 만화 대상 5위〉, 〈2020 이 만화가 대단하다 3위〉를 수상하는 기염을 토하였다.
아, 이렇게 다시 한번 『내 마음의 위험한 녀석 11(한정판)』에 대해 쓰면서 왜 이 작품이 만화 분야에서 3위를 차지했는지 알 것 같아요. 진짜 진심을 다해 책 추천을 할 수밖에 없는 작품입니다! 이 책 덕분에 청춘의 설렘과 위험한 감정들을 다시 느꼈고, 저처럼 누군가에게 마음을 전하기 망설여지는 분들께 작은 용기가 되어줄 거라 확신해요. 이런 매력적인 만화를 찾는 분들은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라고, 다음 권도 손꼽아 기다려야겠네요. 책 추천을 여러 번 하게 되니 저도 다시 한번 감탄이 나오네요 ㅎㅎ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이 작품과 만나 마음 깊은 곳에서 울림을 느끼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