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읽은 책은 바로 오픽노잼이라는 책인데요, 외국어 분야 100위 안에 든다는 사실에 솔직히 궁금해서 바로 손이 가더라고요. 평소 오픽 준비에 막막함을 느끼던 분들, 또는 이 시험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께 꼭 책 추천 해드리고 싶어요. 책을 펼치는 순간부터 재미있을 것 같은 기대감으로 가득했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오픽노잼
오픽노잼(Sam Park)
목차
오픽노잼이라는 제목만 보면 다소 진부할 수 있지만, 실제 내용을 읽어보면 전혀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작가 Sam Park 님께서 오픽 시험을 준비하며 겪은 시행착오와 노하우를 진솔하게 풀어내어, 저도 학창시절 외국어 시험 보던 때가 떠올랐어요. 책에서는 특히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팁들이 가득해서 어느 순간엔 시험 대비가 덜 부담스럽게 느껴졌답니다. 무리한 이론보다 실전 경험 중심이라서 딱딱한 느낌은 전혀 없고, 마치 스터디 친구와 대화하듯 편안하게 읽을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책 추천’ 이라는 말을 빼놓을 수 없네요. 그 동안 도움 되는 여러 책들을 봐왔지만, 이 책은 진짜 나만 알고 싶을 정도로 좋은 외국어 학습서였습니다. 오픽에서 자주 틀리는 포인트와 이를 극복하는 방법까지 아주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공감도 되고 그래서 더 집중하게 된 것 같아요. 저도 책을 다 읽고 나서 바로 저만의 학습 플랜을 세우게 됐답니다. 이런 실용적인 책이야말로 진짜 남들에게 추천할 만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또 하나 마음에 들었던 점은, 중간중간 작가님의 실제 경험담이 섞여 있어서 읽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것! 혼자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이런 ‘살아 있는’ 조언은 큰 보탬이 될 거라 확신해요. 그런 의미에서 이 책 ‘오픽노잼’을 통해 저도 더 자신감을 갖고 오픽에 도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자신 있게 ‘책 추천’드립니다!
오픽 준비를 하는 모든 분들에게 이 ‘오픽노잼’ 책 추천 꼭 해드리고 싶어요! 정말 솔직하고 현실적이면서도 친절한 가이드가 되어주니까요. 저처럼 오픽 시험을 막연하게만 생각했던 분들도 이 책과 함께라면 분명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공부를 할 수 있을 거예요. 또 이렇게 ‘책 추천’할 만한 훌륭한 도서가 외국어 분야 100위 안에 있다는 게 정말 다행이라고 느껴질 정도예요. 앞으로도 책 추천 하는 일이 이렇게 마음에 와닿고 즐거운 일이라면 좋겠네요. 이 책을 통해 저도 내일부터 더 열심히, 즐겁게 공부해볼 생각입니다. 여러분도 꼭 읽어보시길 바라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