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특별한 책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요즘 마음이 복잡할 때 찬송가 한 곡이 큰 위로가 되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21C 반주용 새찬송가라는 책을 읽게 되었어요. 종교 분야 36위에 랭크된 이 책, 솔직히 그냥 책 추천 차원에서 찾아봤는데, 읽으면 읽을수록 빠져들 수밖에 없었답니다. 스프링 제본에 투톤블루 색상이라 보기도 좋고 실제 반주하면서 활용가치가 진짜 끝내줘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21C 반주용 새찬송가(투톤블루/대/무지퍼/스프링제본)
한국찬송가공회
목차
처음 이 찬송가를 접했을 때 사실은 그냥 또 하나의 찬송가책이겠거니 기대를 많이 안 했었어요. 그런데 이 책은 다르더라구요. 반주용이라 그런지 곡마다 반주하기 쉽게 잘 배열되어 있고, 반주자가 불편함 없이 넘어갈 수 있게 구성된 점이 인상 깊었어요. 특히 내가 평소에 즐겨 부르던 찬송들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편집해서 새로운 느낌이 들었답니다. 개인적으로 교회에서 피아노를 맡은 지 얼마 안 됐는데, 이 책 덕분에 찬송가에 자신감이 붙었고 예배 중 긴장감도 훨씬 줄었어요. 찬송가 반주를 통해 마음의 평안을 찾고 싶다면, 이 21C 반주용 새찬송가는 진짜 강력한 책 추천 목록에 꼭 넣고 싶네요. 더구나 투톤블루 색상이라 눈에도 편안하고, 스프링 제본 덕분에 책장이 딱 잘 넘어가서 연주 중에도 편하답니다. 정말 여러 번 펼쳐보면서 익숙해졌고, 요즘은 이 책이 꼭 옆에 있어야 마음이 놓여요. 책 추천을 할 때마다 이 책은 사람이 직접 경험한 것처럼 그 깊이가 느껴져서 추천하기 너무 좋아요. 가끔은 찬송하는 중에 가사가 생각나지 않아도 뒤적거리며 쉽게 찾을 수 있어 편리함까지 챙겼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런 찬송가책은 오래간만에 만난 보물같은 존재인데요, 예배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싶은 분들께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와, 종교 분야 36위에 오른 이 찬송가책, 21C 반주용 새찬송가는 정말 강추하는 책입니다! 처음에는 책 추천으로만 생각했는데 실제로 직접 경험해 보니 그 가치가 제대로 느껴졌어요. 찬송가 반주를 자주 하시는 분들, 혹은 곡 선택이 어려우셨던 분들께 이 책 하나면 고민 끝! 스프링 제본이라 편하게 넘기고 투톤블루 색상으로 시원한 느낌까지 주니, 예배 준비가 훨씬 수월해졌답니다. 찬송가 반주에 있어선 이 책은 저에게 꼭 필요한 친구가 되었어요. 앞으로도 종종 이 책을 펼쳐보면서 예배 시간을 더욱 빛내 보렵니다. 책 추천할 때 꼭 기억해 주세요, 이런 좋은 찬송가책은 정말 흔하지 않답니다. 감사합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